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이한님 작가님의 <논알콜 마음파티> 전자책이 출간되었어

취하지 않고도 파티를 즐길 수 있어요.


이한님 작가님의 <논알콜 마음파티> 전자책이 출간되었어요.

취하지 않고도 파티를 즐길 수 있어요. 논알콜 맥주와 함께라면 말이죠. :)

그리고 평소에도 깨어있는 마음으로 지내기 위한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논알콜 마음파티>를 읽어보세요!


책소개

술에 취한 주정만 있는 줄 알았더니 감정에도 주정이 있더라.

'난 우울한 사람이야.', '난 예민한 사람이야.', '항상 무기력해.'

'지금 이런 감정이 느껴지는구나.'가 아니라 그 감정 자체에 취해있는 나날이었다.

당연히 그런 줄로 알았기 때문에 밤을 꼬박 새며 뒹굴다가도 조금 나아지면 금세 까먹고 살았다.

하지만, 아니었다. 우리 마음의 디폴트가 고통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았을 때 깨어있기로 결심했다.

나만큼은 내 마음에 깨어있을테다. 그러다 이제 함께 할 파티원을 구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우리의 논알콜마음파티는 이미 시작됐다.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19732655


작가의 이전글 챗GPT로 전자책을 출간할 수 있을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