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song Aug 25. 2016

:오늘의 감성 톡톡:

거짓말이라도 해줘요-박보람

예전부터 드라마를 참 즐겨봤어요


친구들이 만화나 애니메이션을

볼 때도  일일드라마, 미니시리즈

등등 여러 분류의 드라마를 보곤 했죠


드라마를 보게 되면

주인공, 줄거리, 소품 등

많은 볼거리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저는 ost에 관심이 많았어요

모든 노래와 음악을 좋아하지만

특히 ost는 그 드라마에 맞는

감성과 스토리를 중심으로 만든

노래이기에 더 감정이입이

잘 되더라고요


그래서 어느순간부터 어떤 드라마를

보지 않아도 ost는

꼭 찾아보게 되었어요

 많은 이야기와 감정이 들어가 있는

음악은 ost 만한게 없더라고요


처음 좋아했던 ost는

박효신 오빠의 눈의 꽃이었어요

초등학생이었지만

매일 가사를 종이에 쓰면서

되뇌이며 읽고 부르고 했던 것같아요


그러다가 이번에 제가 꽂힌

ost가 있어요

요즘 핫한 드라마 w에 나오는

박보람이 부른 곡이에요

처음 흘러나오는 간주가

부드럽고도 슬프고 느껴지죠

가사도 드라마와 맞으면서

우리의 주변에 있는 일들을 썼고

들을수록 저의 마음을 울리더라고요


나 그대가 없는 하루 때문에
몰래 울고 있죠


이런 게 사랑인건가요
그대란 사람 내게
두근거리게 한 줄도 모르고
그저 감기에 걸려
이렇게 열이 나고
아파서 밤새 뒤척인 줄 알았죠
나 그대가 옮긴 사랑 때문에
잠 못들고 있죠 어떡하죠
거짓말이라도 해줘요
그대도 나를 사랑한다고
심장이 뛰는게
이러다 큰일나죠
어떻게든 해주세요

:음악선정:                  :이미지출처:

DJ은용                     네이버이미지

매거진의 이전글 :오늘의 감성 톡톡: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