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Jul 19. 2021

성인 영어 회화 비용은 어떻게 결정될까?

2021년 성인 영어 회화
평균 3만 원(1시간)

▶︎▶︎ 성인 영어 회화 비용을 자세히 알고 싶다면


성인 영어 회화 비용은 어떻게 결정될까?


01. 배움의 목적에 따라

숨고 고객들은 다양한 목적으로 성인 영어회화를 찾습니다. 학업, 취미, 여행 준비, 취업 준비, 비즈니스 영어, 유학/주재원/이민 준비, 공인시험(TOEIC, TOEFL, OPIc) 준비, 미국 대학 진학 준비 등 영어공부 목적에 따라 비용이 달라져요.
목적이 다르다면 수업 내용도 수업 방식도 달라지겠죠? 일대일 영어회화, 리딩, 리스닝, 라이팅 등 나에게 딱 맞는 영어공부를 찾아보세요!


02. 수강생의 레벨에 따라

영어 과외 비용은 수강생의 레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레벨에 따라 교육 방식과 교재가 달라지기 때문이에요. 내 영어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알고 싶으신가요? 선생님에 따라 레벨테스트를 무료로 진행하기도 합니다. 상담 시 무료 레벨테스트 여부를 미리 확인하세요.


03. 과외 형태와 장소에 따라

언제, 어디에서 수업을 진행하고 싶으신가요? 일대일로 진행되는 성인 영어회화는 학원을 다니는 것보다 스케줄 관리가 쉬워요. 장소도 학생이 원하는 곳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이 운영하시는 영어 학원, 고객님의 집, 대여 공간(카페/스터디룸) 등 수업 장소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어요. 최근에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온라인 비대면 수업이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일대일 비용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소규모 그룹 과외로 진행할 수도 있어요. 숨고에는 원어민 영어 과외, 원어민 영어 회화 과외 선생님도 있답니다. 원어민 선생님에게 배우는 영어회화 공부도 숨고에서 시작해보세요.


Point

성인 영어 회화는 시간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영어 과외의 평균 비용은 시간당 30,000원이에요. 주 1회 2시간 강의를 요청하시면 한달에 총 8시간 기준 1개월 당 240,000원의 과외 비용이 책정됩니다.

▶︎▶︎ 성인 영어 회화 과외 알아보기


성인 영어 회화 요청자의
후기를 확인해 볼까요?

퇴근 후에 인강을 들으며 토익 준비하는 게 쉽지 않았어요. 그래서 숨고에서 만난 선생님과 화상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4개월 정도 수업하면서 원하는 토익 점수를 얻을 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 윤** 요청자의 성인 영어 회화 후기


숨고에서 성인 영어 회화를
신청해보세요!

내 실력에 맞는 영어 과외 구하기가 어려우신가요? 회화, 문법, 독해, 어휘 등 본인에게 맞는 고수님께 레벨테스트를 요청해보세요. 숨고의 대부분 영어 과외 고수님들은 학생의 수준을 파악하기 위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나에게 맞는 고수님과 함께 수업한다면 영어 실력 향상은 문제 없을 거예요!

▶︎▶︎ 숨고에서 성인 영어 회화 알아보기


숨고 1,000가지 서비스 보러 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제품 사진 촬영 비용은 어떻게 결정될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