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Dec 06. 2021

포장 이사 견적 비교하고 딱 맞는 포장 이사 업체 찾기

포장 이사 견적 비교 
전문 포장 이사 업체와 
완벽한 포장 이사 진행

포장 이사를 알아보고 계시나요? 이사할 때 이삿짐 싸는 건 정말 생각만 해도 일입니다. 이사 비용을 조금 아끼기 위해 직접 이삿짐을 싸 본 분들은 아실 거예요. 스트레스를 좀 덜고 싶다면 포장 이사 견적 비교해 보고 전문 포장 이사 업체에 포장 이사를 맡겨보세요. 


오늘은 숨고에서 포장 이사를 진행한 고객님들의 후기와 포장 이사 견적을 알려드릴게요.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숨고에서 포장 이사를 알아보세요!



포장 이사 후기


포장 이사 견적 비교하다가 포장 이사 업체 후기가 좋아 의뢰 드렸어요! 후기대로 정말 이사 편하게 잘해주셨습니다~^^ 1달 집 전체 리모델링 공사 관계로 포장 보관 이사를 했어요. 한 달 기간 보관 기간이 있었는데 가구나 전자제품을 더 꼼꼼히 신경 써주셨네요~ 그릇 하나하나 잘 포장해 주셨어요. 1달간 보관짐 잘 보관해 주셨고, 리모델링 공사 후 전입 때도 포장이사 잘 진행해 주셨네요! 

- 김** 고객님 후기


지난번 이사 때 남편과 낑낑거리면서 직접 포장했어요. 그런데 이번엔 임신하는 바람에 포장 이사를 해야겠다고 결심했죠! 포장 이사 견적 비교 다 해봤는데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포장 이사 업체 고수님을 만났어요. 너무 친절하셔서 포장 이사 비용은 다른 곳 볼 필요도 없이 바로 계약 진행했습니다! 오늘 포장 이사 진행했는데 전에 있던 집보다 더 깨끗하게 정돈까지 해주셨네요ㅎㅎ 친절하게 진행해 주셔서 첫 포장 이사인데도 맘 편하게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 냉장고도 무지 깨끗해짐 ㅎㅎㅎㅎ 합리적인 포장 이사 비용부터 완벽한 정리까지 적극 추천이요 :)

- 정** 고객님 후기

갑자기 이사할 상황이 생겨서 포장 이사 견적 비교를 위해 숨고에서 포장 이사를 알아봤어요. 세 군데 포장 이사 업체에 견적 예약 신청했었어요. 그런데 첫 번째로 견적 온 포장 이사 업체가 너무 믿음 있게 말씀하시고 가격도 너무 저렴해서 바로 계약했습니다. 이사 당일 비까지 내려서 일하시는데 너무 힘드셨을 텐데 힘든 내색 하나 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리고 새로 이사 가는 집은 시스템 장이었는데 두 말씀 안 하시고 어떻게든 한 번 해보겠다고 하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사실 아기가 둘이다 보니 옷이 상상초월할 정도로 많아서 당황하셨을 것 같아요. 그런데도 끝까지 인상 한 번 안 쓰시고 늦은 시간까지 땀 뻘뻘 흘리시며 청소까지 마무리 다해주시고 가셨네요~~~ 2년 뒤에는 이사할 때는 잔짐 많이 줄이고 다시 연락드릴게요! 정말 고생들 하셨어요♡♡

- 문** 고객님 후기


>> 숨고에서 포장 이사 업체 찾기 (클릭)


포장 이사 비용 얼마인가요?

포장 이사 비용은 이삿짐 양에 따라 견적이 달라집니다.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포장 이사 업체의 평균 비용은 473,000원, 최저 비용은 15만 원이고 최고 비용은 75만 원으로 책정되었어요. 이사 거리에 따라 가격이 추가될 수 있기 때문에 이사할 집의 거리를 꼼꼼히 체크해주세요! 


>> 포장 이사 비용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숨고에서 포장이사
신청해보세요

숨고에는 3,882명의 포장 이사 고수님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120,092명의 고객님들이 숨고를 통해 포장 이사 요청서를 보내주셨네요! 지금 포장 이사를 고민하고 계시나요? 숨고를 통해 믿고 맡길 수 있는 우리 동네 우수 포장 이사 업체를 만나보세요!


>> 숨고에서 포장 이사 알아보기 (클릭)


숨고 1,000가지 서비스 보러 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합리적인 도배비용은 얼마일까? 숨고 도배 시공 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