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Dec 07. 2021

새집 같은 내 공간! 깨끗한 아파트 입주 청소 후기

입주 청소 전문 
깨끗한 아파트 입주 청소

입주청소를 알아보고 계시나요? 이사 가는 곳이 신축 건물이더라도 입주청소는 필수예요. 공사 유해 물질이 있을 수 있고, 더군다나 이전 거주자가 있었다면 각종 오염이 더할 수 있기 때문이죠.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까지 말끔히 제거할 수 있는 입주청소를 진행해 보세요.


오늘은 숨고에서 입주청소를 진행한 고객님들의 후기와 입주청소 견적을 알려드릴게요.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숨고에서 이사/입주청소를 알아보세요!



입주 청소 후기


숨고를 통해 아파트 입주 청소를 알아보던 중 고수님의 이사 청소 후기를 보고 선택했는데요. 정말 후회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총 다섯 분이 오셨는데 청소 도구도 다양하고 청소기도 각각 다섯 대를 사용하셔서 믿음이 갔어요. 싱크대 후드 묵은 기름때도 새것처럼 만들어주시고, 욕실 곰팡이 제거와 창틀 묵은 먼지 때 등등 최선을 다해 깨끗하게 청소해 주셨어요. 꼼꼼하고 완벽하게 아파트 입주 청소해 주셔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10여 년 된 아파트를 신축 아파트 입주한 것처럼 쾌적하고 깔끔하게 입주 청소해 주셔서 앞으로 좋은 일만 생길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 김** 고객님 후기


리모델링한 아파트 입주 청소를 부탁드렸는데 꼼꼼히 청소해 주셔서 진짜 새집에 들어간 기분이었어요. 타 업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입주 청소 견적도 뽑아주셔서 더 만족합니다. 창틀이 진짜 더러웠는데 거짓말 조금 보태서 새로 창문 달아주신 줄 알았습니다. 먼지 한 톨 없이 청소해 주셔서 감동받았어요. 마무리까지 아주 말끔히 해주시고 다음번에 입주 청소할 일 생기면 고수님께 할게요~

- 백** 고객님 후기


사실 고수님을 선택하게 된 건 리뷰와 합리적인 가격도 물론 있었지만, 가장 큰 이유는 사진이었어요! 자녀분과 직접 찍은 사진을 올려두신 데에 엄청난 신뢰감을 느끼고 바로 연락을 드리게 된 건데요. 숨고 답변도 굉장히 빠르셔서 저 같은 직장인에게 너무 좋은 부분이었어요. 그리고 말씀드리지 않아도 제일 신경 쓸 만한 부분들을 정말 섬세하고 깨끗하게 다 청소해 주셨어요! 제가 결벽이 살짝 있어 입주 청소 전문 업체에 대한 정말 걱정이 많았는데 고수님 덕분에 걱정이 싹 다 사라졌습니다. 2년 후에 분양받은 아파트 입주 예정인데 그때도 꼭 입주 청소 전문 고수님께 의뢰하려고요. 감사합니다 사장님!

- 박** 고객님 후기


>> 숨고에서 입주 청소 전문 업체 찾기 (클릭)


입주 청소 견적 얼마인가요?

입주 청소 견적은 전용 면적에 따라 견적이 달라집니다.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입주 청소 전문 업체의 평균 비용은 280,000원, 최저 비용은 21만 원이고 최고 비용은 34만 원으로 책정되었어요. 공간 구성에 따라 가격이 추가될 수 있기 때문에 고수님과 꼼꼼한 상담 진행해 주세요!


>> 입주 청소 견적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숨고에서 아파트 입주 청소 
신청해 보세요!

숨고에는 10,178명의 입주 청소 전문 고수님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660,476명의 고객님들이 숨고를 통해 입주 청소 요청서를 보내주셨네요! 지금 아파트 입주 청소를 고민하고 계시나요? 숨고를 통해 믿고 맡길 수 있는 우리 동네 우수 입주 청소 전문 업체를 만나보세요!


>> 숨고에서 아파트 입주 청소 알아보기 (클릭)




숨고 1,000가지 서비스 보러 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합리적인 아파트 샷시 교체 비용으로 샷시 교체한 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