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Feb 16. 2022

탁구 배우기 전 알고 가면 좋을 정보

탁구 라켓 종류, 탁구 레슨 비용

1. 탁구 라켓 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탁구채 종류는 크게 2가지로 나뉩니다. 쉐이크 탁구 라켓, 펜홀더 탁구 라켓 2개로 나눌 수 있죠.

쉐이크 탁구채 : 수비형 탁구 라켓으로 불리웠지만 탁구 기술이 발달하면서 공격용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계랭킹 10위권 안에 있는 선수 중 7명이 쉐이커 라켓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펜홀더 탁구채 : 한쪽에만 러버(고무)가 부착되어있어 단면 라켓으로 불립니다. 현재 세계랭킹 10위 안에 있는 선수 중 사용하는 선수가 없습니다. 


>> 탁구 배우기 전 탁구 고수에게 무료 상담 받기


2. 탁구 레슨 비용은 얼마인가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평균 탁구 레슨 비용은 35,000원입니다. 탁구 레슨을 통하여 기초 체력, 탁구 스킬 및 맞춤 포지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탁구를 좋아하지만, 실력이 잘 늘지 않아 고민이었다면 탁구 배우기를 해보세요! 탁구 레슨을 전문으로 하는 강사의 도움을 받아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탁구 레슨 비용 자세히 알아보기



탁구 레슨 후기


벌써 2년째 꾸준히 고수님께 탁구 배우고 있어요! 탁구 라켓 종류도 몰랐던 제가 고수님을 만나고 기본기 탄탄한 탁구인으로 거듭나고 있어요. 탁구 기본기가 탄탄하니 실력 오르는 속도도 빠르네요. 이제 막 탁구 배우기 시작한 분들의 실력 오르는 속도만 봐도 너무 빨라서 놀라요. 그만큼 저는 고수님께 열심히 배워서 중상급으로 넘어가려고요~ 탁구의 맛을 알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 홍** 고객님 후기


탁구공 회전에 대한 원리와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을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었어요. 탁구 치면서 놓치고 있었던 탁구 배우기의 기본부터 자세교정까지 점검 받을 수 있었네요. 많은 연승량과 함께 고수님의 지도가 제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 고객님 후기



저는 탁구 고급자입니다. 10년 정도 배웠어요. 이제까지 정말 다양한 코치, 선수에게 탁구를 배워봤지만 이렇게 기초부터 실전에 이르기까지 하나하나 다양한 방법으로 알려주는 고수님은 처음입니다. 고수님만의 노하우와 기술을 온전히 제것으로 만들어 주실 수 있도록 지도해주세요. 열정적인 레슨에 고수님께 1년 가량 배우고 있네요! :)

- 함** 고객님 후기



숨고에서 # 탁구 레슨 신청해보세요!


요즘 인기 스포츠, 탁구! 탁구 배우기가 처음이신가요? 그렇다면 숨고에서 탁구 레슨 고수를 찾아보세요. 숨고에는 905명의 탁구 레슨 고수가 활동하고 있답니다. 고수님의 프로필, 커리큘럼, 탁구 레슨 비용을 비교해보고 지금 바로 탁구 배우기를 시작해보세요!


>> 숨고에서 탁구 레슨 알아보기



숨고 1,000가지 서비스 보러 가기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 1:1 성인 피아노 학원 비용, 후기 알아보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