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Mar 10. 2022

영어과외 구할 때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것들

비용, 선생님 구하는 팁, 후기까지 한 번에!

영어 과외 비용은 얼마인가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영어 과외 평균 비용은 시간당 30,000원입니다. 영어 과외는 배우는 목적이나 학년, 연령 등에 따라서 비용이 달라집니다. 또한 과외 시간, 횟수, 장소 등에 따라서도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학업(성적 향상, 수능 준비), 취업 준비, 비즈니스 영어, 공인시험 준비 등 배우고 싶은 부분을 영어 과외 선생님과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영어 과외 선생님을 구하는 팁이 있나요?

영어 과외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좋은 선생님을 만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영어 과외 선생님을 만나기 위해서 수강을 결정하기 전에 상담을 받아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선생님과 상담할 때는 선생님의 영어 실력(공인 시험 점수, 학력), 과외 경력, 이전 과외 학생의 실력 상승(점수, 후기), 선생님의 시범 수업 방식과 같은 사항을 확인하면 좋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영어 과외를 신청하나요?

내신 성적 향상을 원하는 초/중/고등학생부터 공인시험 자격 취득이나 유학, 워킹홀리데이 준비를 원하는 성인들이 영어 과외를 찾아요. 숨고에서는 25~34세 여성 분들이 영어 과외를 가장 많이 신청했습니다. 영어 공부를 고민하고 있다면 과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먼저 생각해보세요. 목적을 미리 정해두면 나에게 딱 맞는 선생님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숨고 영어 과외 후기

고등학생 딸아이 영어 성적이 40점이나 올랐습니다. 다음 수업을 기대하며 기다리는 모습을 보니 제가 더 신기하더라고요. 덩달아 저희 부부도 영어 공부를 시작했어요. 과외 선생님이 저희 가족의 영어를 책임져주고 계십니다. 이렇게 좋은 선생님을 만난건 정말 행운이에요.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 김** 고객님 후기


업무상 영어를 사용하는 부분이 많아, 숨고에서 영어 과외를 찾았어요. 1:1 개인 과외라는 점에서 선생님과 핏이 잘 맞아야 할 것 같아 후기를 꼼꼼히 읽어봤습니다. 우선, 시범 수업이 있어서 선생님의 수업 방식을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지금 3개월 째 수업 중인데 실력이 상승한 게 느껴져서 너무 좋아요. 고수님 덕분에 지금은 자막 없이 미드를 볼 정도예요. 감사합니다!

- 정** 고객님 후기


교환학생을 가는 게 꿈이라서 무작정 영어 과외를 신청했어요. 제가 원하는 목표에 맞게 커리큘럼을 만들어 오셔서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제가 질문을 할 때마다 답변도 정말 꼼꼼히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올해 초부터 지금까지 계속 수업을 해서 자신감이 생겼어요. 코로나가 끝나면 얼른 교환학생으로 떠나고 싶어요!

- 박** 고객님 후기


기초 영어부터 내신, 수능, 성인 영어까지 나에게 100% 맞춘 영어 과외를 만나보세요. 숨고에서는 선생님 프로필, 커리큘럼, 비용 비교하고 결정할 수 있답니다. 지금 바로 숨고를 통해 영어과외를 시작하세요!

▶︎ 숨고에서 영어 과외 선생님과 무료 상담하기



매거진의 이전글 이사 준비? 무조건 보세요! 이사 전 필수 체크리스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