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Jun 20. 2023

합리적인 어닝 가격, 어닝 설치 비용비교하고 알아봐요

무더위가 오기 전에 어닝 가격 확인해보세요!

전국민 생활솔루션 숨고(Soomgo)입니다.


아침 햇살도 따갑게만 느껴지는 요즘. 태양을 피하기 위해 자꾸만 그늘을 찾게 되는데요. 그때마다 길거리에 있는 그늘막이 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아파트나 상가 건물처럼 지붕이 없는 건물은 내리쬐는 햇볕을 창을 통해 그대로 흡수해버리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더 더워지기 전에 시원한 실내 공기를 위해 건물에 어닝을 설치한다고 해요.


우리 가게를 위해, 또는 우리 집을 위해 어닝 설치 비용을 찾아보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숨고를 한번 이용해 보세요! 어닝 설치 장소와 종류를 요청서에 적어 보내면 나에게 딱 맞는 견적을 받아볼 수 있거든요!


무더위가 오기 전, 미리미리 준비해요! 합리적으로 어닝 가격 알아보는 방법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숨고에서 31,472명이
어닝 설치 비용을 찾고 있어요!


숨고에서는 이미 31,472명이 차양, 어닝 가격을 알아봤어요. 어떤 사람들이 어떤 목적으로 어닝/차양 시공을 찾는지 한번 볼까요?


✔︎ 대부분은 사람들이 접이식 어닝, 고정식 어닝 설치 비용을 문의했어요.

✔︎ 신규 설치를 문의한 사람이 전체의 약 75%였어요.

✔︎ 시공 위치로 테라스 > 문/창문 > 간판 순으로 의뢰가 많았어요.

✔︎ 여러 재질 중에서 천막을 선택한 사람이 가장 많았어요.


☞ 내게 필요한 어닝/차양 시공 상담 받기 (클릭!)



어닝 가격, 궁금해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어닝 설치 비용은 건당 평균 600,000원입니다. 어닝 가격은 설치 종류, 크기, 시공 위치에 따라 달라져요.


① 설치 종류에 따라

가장 대중적인 어닝 천막의 종류는 수동 어닝, 전동 어닝, 고정 어닝이 있어요. 수동 어닝과 전동 어닝은 접이식 어닝으로, 햇빛이 많이 들지 않는 날에는 접어둘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전동 어닝은 모터가 달려있어서 손으로 직접 접었다 폈다 하는 수동 어닝보다 설치, 수리 비용이 더 비싼 편이에요. 고정어닝은 접이식 어닝처럼 접었다 폈다 할 수는 없지만, 차양 역할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죠. 또는 튼튼한 비가림막이 필요해서 캐노픽스 설치를 원하실 수도 있어요. 고정 어닝 가격이 궁금하시다고요? 그럼 바로 요청서를 보내보세요!


② 크기에 따라

어닝 가격은 크기에 따라 달려져요. 설치를 원하는 곳의 가로 길이는 어떻게 되나요? 어닝, 차양의 돌출 길이는 얼마나 원하시나요? 내가 원하는 사이즈에 따라 사용되는 자재의 양이 다르기 때문에 금액 달라집니다. 정확한 어닝 가격 견적을 원한다면 요청서에 원하는 사이즈를 정확하게 적어주면 보다 빠르게 답변을 받아볼 수 있어요!


③ 시공 위치에 따라

시공을 원하는 곳이 몇 층인가요? 1층은 사다리차를 부르지 않고 사다리로 설치가 가능하기에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해요.

해당 금액은 2,166명의 어닝/차양 고수님의 견적서를 기준으로 산출되었습니다. 실제 견적과 다를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 어닝 가격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어닝 설치 후기, 궁금해요!

❝ 주택 어닝 설치 잘 한 거 같아요!

반지영 고객님 | 최민철 고수님 후기

친척분의 시골 농장에 천막을 하나 달아드렸어요. 요청한 대로 색감이 쨍하지 않고 제가 원하는 빨간색이더라고요! 튼튼하고 깔끔해서 마음에 들어요. 친척분도 너무 마음에 들어 하셔서 뿌듯하고 좋았어요. 여기저기 다 달아놓고 싶더라고요! 비 막아주고 햇볕도 막아주다 보니 앞에 작은 야외 테이블을 하나 놓고 물건 가져다 두어도 좋을 거 같아요! 귀찮아서 계속 미루셨다고 하는데, 해드리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상담부터 시공까지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부탁드리고 싶어요~


❝ 가게 어닝 이전 설치도 문제 없어요

정지영 고객님 | 스페이스어닝 후기

어닝 이전 설치를 의뢰했는데, 너무 고맙고 감사해서 리뷰를 남겨요. 기존 어닝을 설치한 곳에서는 이전 설치를 굉장히 하찮게 생각하며 성의 없는 답변을 받았어서, 가게를 새로 오픈하고 고민 중에 있었어요. 그런데 숨고에 의뢰하고 나서 바로 고수님이 연락 주셔서 빠르게 이전 설치를 진행할 수 있었어요. 사실 어닝 철거하고 재설치하는 과정이 번거로울 수 있는데, 너무도 흔쾌히 마무리해 주셔서 감사드렸어요. 대리석이라 안전하게 해주셨고, 실리콘으로 튼튼하게 시공해 주셨습니다. 지인분들께도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들어요!



❝ 합리적인 금액으로 어닝 설치했어요!

최소연 고객님 | S K 어닝 후기

른 업체에서는 어닝 설치 작업이 어렵겠다고 해서 정말 고민이 많았는데, 숨고를 통해 만난 고수님 덕분에 어닝 해결되었습니다. 가격도 제가 알아봤던 다른 업체보다 낮은 금액이었어요! 빠르게 일 처리해 주셨고, 결과물도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고수님이 정말 꼼꼼하셔서 좋았어요!



어닝가격, 이렇게 비교해요


어닝/차양 설치 요청서를 작성하세요.

시공 위치, 어닝 재질 등 몇 가지 정보만 알려주세요.

어닝/차양 설치 견적을 무료로 받아보세요.

48시간 내 고수님들이 어닝 설치 비용 견적을 보내드려요. 비용과 프로필, 리뷰를 직접 비교해보세요.

내게 맞는 고수님을 선택하고 상담받으세요.

마음에 드는 고수님을 찾으셨나요? 상담하고 더 좋은 조건으로 어닝 설치 견적을 받아보세요!

☞ 어닝/차양 시공 요청서 작성하고 무료로 견적받기 (클릭!)



1,000만이 선택한 전국민 생활솔루션, 숨고!

매거진의 이전글 에어컨 실외기 청소 비용, 딱 알려드려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