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Jun 30. 2023

합리적으로 마루바닥 보수 비용 알아보는 법

마루 들뜸부터 찍힘까지 숨고에서 해결해요!


전국민 생활솔루션 숨고(Soomgo)입니다.


가장 편한 상태로 뒹굴뒹굴할 수 있는 곳. 바로 우리 집 바닥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마루가 들떠서 삐걱거리는 소리가 난다던가, 또는 마루 찍힘이 커서 미관상 좋지 못할 경우 자꾸 신경이 쓰이고 마음이 불편해지곤 하죠.


이처럼 다양한 이유로 마루바닥 보수 시공을 알아보고 있었다면, 숨고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한번 활용해 보세요! 어떤 이유로, 어떤 종류로 마루바닥 보수 시공을 하고 싶은지를 요청서에 적어서 보내면, 고수님들께서 나에게 딱 맞는 견적을 보내주거든요!

지금 내게 필요한 마루바닥 보수 시공을 알아보는 방법, 빠르게 소개해 드릴게요!



숨고에서 26,418명이
마루바닥 보수를 찾고 있어요!


이미 숨고에서 26,418명이 마루바닥 보수 비용을 알아봤어요. 사람들이 마루바닥 보수 비용을 문의할 때 어떤 내용을 함께 물어보았을까요? 확인해 보아요!


✔︎ 전체 요청자의 약 85%가 마루 일반 보수를 의뢰했어요.

✔︎ 요청자의 대다수가 가정집 마루바닥 보수 비용을 문의했어요.

✔︎ 원하는 날짜를 지정해서 시공 문의한 사람도 많았어요.

✔︎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 각지에서 문의가 많았어요.


☞ 내게 필요한 마루바닥 보수 이용 상담받기 (클릭!)



마루바닥 보수 비용, 궁금해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마루보수 비용은 건당 평균 381,000원이에요. 마루바닥 보수는 원하는 보수 종류에 따라, 보수 시공 면적에 따라, 추가 사항에 따라 비용이 달라져요.


① 원하는 마루바닥 보수 종류에 따라

마루바닥 보수는 종류에 따라 다양해요. 마루가 들뜨거나 오염으로 변식될 수도 있고, 혹은 샌딩이나 도장이 필요한 경우도 있죠. 이외에도 라인마킹이 필요한 경우도 있어요. 마루바닥 보수 종류에 따라 시공 방법과 비용이 달라지니 고수님과 상담할 때 이 점을 확인해 보세요!


② 보수 시공 면적에 따라

어떤 공간의 마루바닥 보수를 계획 중이신가요? 가정집 이외에도 사무실, 화장실, 스튜디오까지 공간이 무궁무진한데요. 이처럼 공간이 어디인지에 따라, 보수가 필요한 면적이 얼마인지에 따라 시공 비용은 달라져요. 고수님과 상담 시 면적에 대해 자세하게 답변할 경우 보다 정확한 비용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답니다.


③ 추가 사항에 따라

마루바닥 보수가 필요한 경우 공간 내부에 요청자님이 거주하는지 안 하는지에 따라 시공 작업 속도와 스케줄이 달라질 수 있어요. 거주 여부를 고수님께 미리 알려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해당 금액은 5,971명의 마루 보수고수님의 견적서를 기준으로 산출되었습니다. 실제 견적과 다를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


☞ 마루바닥 보수 비용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마루바닥 보수 후기, 궁금해요!


❝ 자재부터 색상까지 꼼꼼하게 찾아주셨어요

이정은 고객님 | 이가마루 후기

상담부터 시공 끝가지 책임감 있게 친절하게 진행해 주셨어요. 저희 집 마루 재공사라 이리저리 신경 쓸 게 많았는데 자재부터 색상까지 꼼꼼하게 찾아주셨더라고요. (사진에서는 색상 차이가 조금 나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아요!) 단차 나는 부분이나 색상 차이라든지 고수님이 꼼꼼하게 해주셔서 제가 신경 쓰이는 부분이 하나도 없었네요! 이사 준비하면서 많은 분들을 만나봤지만 고수님이 진짜 최고셨어요! 많은 분들이 왜 리뷰에 칭찬을 많이 하셨는지 알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 마루 들뜸도 빠르게 해결 가능해요!

강현지 고객님 | 조재근 고수님 후기

다른 분들 리뷰처럼 숨은 고수가 아니라 진짜 고수시네요! 신축인데 마루 들뜸 하자가 있어서 이사 전부터 열심히 서치했어요. 20년 경력답게 소리만 들어도 뭐가 문제인지 바로 아시더라고요...! 정말 베테랑이세요! 꼼꼼하게 작업 잘 해주셨고 색 차이 가능성 때문에 제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사장님께서 한번 보시고는 바로 비슷한 걸로 찾아다 주셨어요! 더운데 긴 시간 동안 고생이 참 많으셨어요. 뒷정리도 깔끔하게 쓸고 닦고 해주신 덕분에 제가 손댈 게 별로 없더라고요. 새로 깐 마루가 잘 붙은 거 같아요! 말 안하면 어디가 새로 깐 마루인지 티도 안 나네요! 주변 지인께도 소개 많이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세요~



❝ 세심한 시공에 감동했어요

유한솔 고객님 후기 | 대한테크 후기

시공 전에 설명도 충분하게 해주시고, 단종된 자재인데 샘플 가져가셔서 찾아주셨어요. 상담도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먼지는 많이 안 날리지만 아기 용품들이 있다고 비닐로 가전가구 감싸주시는 세심함에 감동했어요. 시공 전후 꼼꼼하게 사진까지 보내주시고 시공 부분 티 안 나게 마무리도 잘 해주셨어요. 하루 정도 밟으면 안 되는 곳도 표시해 주셨어요. 마무리 청소까지 깔끔하게 하는 센스에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마루바닥 보수 비용, 이렇게 비교해요

마루 보수 요청서를 작성하세요.

어떤 마루 보수가 필요한지, 시공 면적이 얼마인지 등 몇 가지 정보만 알려주세요.

고수님의 견적을 무료로 받아보세요.

48시간 내 고수님들이 견적을 보내드려요. 비용과 프로필, 리뷰를 직접 비교해 보세요.

내게 맞는 고수님을 선택하고 상담받으세요.

마음에 드는 고수님을 찾으셨나요? 상담하고 더 좋은 조건으로 마루바닥 보수 시공을 받아보세요!


☞ 마루바닥 보수 시공 요청서 작성하고 무료로 견적받기 (클릭!)



1000만이 선택한 전국민 생활솔루션, 숨고!

매거진의 이전글 장마철 코킹작업 비용은 얼마일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