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Jul 07. 2023

탄성코트 가격, 업체 후기 알아보고 골라요

탄성코트 셀프 시공은 어려우니! 후기 알아보고 결정해요

전국민 생활솔루션 숨고(Soomgo)입니다.


겨울뿐만 아니라 여름에도 결로 현상이 일어날 수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나요? 장마철, 폭염 등 습하고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다 보면 시원한 내부와 온도차가 심해지게 되고, 나도 모르는 사이에 베란다나 창고 등에 벽 곰팡이가 피기도 합니다. 그래서 7월과 8월에 탄성코트 시공을 알아보는 분들이 늘어나는 편이죠! 셀프 시공보다는 전문가의 손길을 거치는 것이 유지가 더 잘되기 때문이죠.


만약 우리 집 베란다에 못 보던 곰팡이가 피어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면, 숨고의 탄성코트 서비스를 한번 이용해 보세요! 집 상태, 공간의 크기 등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하면 내가 궁금하던 탄성코트 가격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거든요!


오랜 기간 방치하면 제거하기 더 어려워져요! 내가 원하는 조건에 딱 맞는 탄성코트 서비스 알아보는 법,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숨고에서 27,722명이
탄성코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숨고에서는 27,722명이 탄성코트 가격을 알아봤어요. 과연 어떤 목적으로 탄성코팅 서비스를 알아봤을까요?

✔︎ 곰팡이, 결로, 오염 등으로 탄성코트 보수 시공을 의뢰한 사람이 많았어요.

✔︎ 30평대의 공간에 탄성코트 작업을 의뢰한 사람이 가장 많았어요.

✔︎ 구축(공실) > 신축 입주전 > 거주 중 순서대로 의뢰 요청이 많았어요.

✔︎ 시공이 필요한 공간이 두 군데 이상이라 답한 사람이 대부분이었어요.


☞ 내게 딱 맞는 탄성코트 가격 상담받기 (클릭!)


탄성코트 가격, 궁금해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탄성코트 가격은 평균 건당 480,000원입니다. 탄성코트 가격은 원하는 시공 종류에 따라, 원하는 장소가 어딘지에 따라 금액이 상이해요.


① 원하는 시공 종류에 따라

제품의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현장의 상황에 맞게 시공이 들어가야 하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시공은 탄성코트와 바이오세라믹이 있어요. 탄성코트는 고무 성분이 포함된 페인트로, 통기성이 없어서 벽에 습기가 스며들지 않아 곰팡이 방지에 효과적이죠! 바이오세라믹 코트의 경우 돌가루가 섞인 재질로, 공기 중의 습기를 흡수할 수 있어서 벽에 물방울이 맺히는 결로 현상을 방지해 주어요. 공간의 성격에 따라 시공의 종류는 달라지는데요. 어떤 시공이 잘 맞는지는 현장 확인 후 보다 자세하게 알 수 있어요. 현장에 방문한 고수님이 필요한 시공을 먼저 제안하시기 때문이죠.


② 시공을 원하는 장소에 따라

탄성코트 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은 아주 많습니다. 베란다, 다용도실, 세탁실, 대피실 등을 예로 들 수 있는데요. 모두 외부와 내부의 온도차로 결로가 발생할 수 있는 곳이죠. 이처럼 시공이 필요한 곳이 어디인지, 그리고 그 공간의 면적이 얼마인지에 따라 비용을 상이해요.


해당 금액은 5,636명의 탄성/바이오세라믹 코트 고수님의 견적서를 기준으로 산출되었습니다. 실제 견적과 다를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


☞ 탄성코트 비용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탄성코트 시공업체 후기, 궁금해요!


❝ 세탁실 곰팡이가 깔끔하게 지워졌어요

문현아 고객님 | 클린업홈케어 후기

짐이 빠지고 나서 세탁실이 곰팡이로 뒤덮인 걸 발견했어요. 급하게 숨고 통해서 일정 잡았는데,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곰팡이 제거 추가 비용도 따로 받지 않으셨어요. 곰팡이에 강하다는 실리카로 세탁실과 안방 발코니까지 시공했어요. 시공 후 사진에 있는 매끄럽지 않은 부분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마르며 예뻐졌네요!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이라 빨래가 더 하고 싶어지네요~ 감사했어요!


❝ 친절한 설명에 감동했어요

김연경 고객님 | 굿테크 후기

시공에 매우 만족했어요. 실제 집에 거주하실 부모님께서도 너무나 좋아하셨습니다. 사전 상담할 때 탄성코트에 대해 잘 몰랐었는데,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좋은 상품으로 추천도 해주셔서 좋았어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가성비가 너무 좋더라고요~ 새로 입주하는 아파트였는데 하자 있는 곳도 직접 보정해서 작업해 주셨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이용하고 싶었던 곳이었습니다. 전후 사진도 꼼꼼하게 찍어서 보내주셔서 좋았어요!


❝ 꼼꼼한 시공, 깔끔한 마무리가 인상적이에요

김은실 고객님 | 굿모닝탄성 후기

여러 가지 공사를 짧은 시간 동안 함께 진행했어요. 그러다 보니 탄성작업을 예약할 때쯤은 많이 지쳐있었어요. 그저 깨끗하게만 해줬으면 하는 마음이었거든요. 근데 고수님이 알아서 깔끔하게 다 해주셨네요. 건성건성 넘어갈뻔 했던 것들을 다 확인해 주시고, 색도 진주색으로 추천해 주셨는데 제 마음에 쏙 들어요! 그냥 흰색으로 했으면 후회할뻔했어요. 작업은 반나절 정도 걸렸고 생각보다 냄새도 별로 안 났어요. 워낙 깔끔하게 작업하셔서 작업 후엔 다녀가신 흔적도 안 남았어요. 가격도 무척 합리적이었답니다!


탄성코트 가격, 이렇게 비교해요


탄성/바이오세라믹 코트 요청서를 작성하세요.

시공 공간, 벽의 상태 등 몇 가지 정보만 알려주세요.

고수님의 견적을 무료로 받아보세요.

48시간 내 고수님들이 견적을 보내드려요. 비용과 프로필, 리뷰를 직접 비교해보세요.

내게 맞는 고수님을 선택하고 상담받으세요.

마음에 드는 고수님을 찾으셨나요? 상담하고 더 좋은 조건으로 탄성코트 시공을 받아보세요!


☞ 탄성코트 요청서 작성하고 무료로 견적받기 (클릭!)


1000만이 선택한 전국민 생활솔루션, 숨고!

매거진의 이전글 줄눈시공 비용을 결정하는 요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