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고 후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Jun 26. 2018

숨고 후기) 영상편집으로 퀄리티 높은 식당홍보영상 제작

[후기의 재구성] 영상 편집


좋은 홍보 영상 필요하다면
고민 말고 고수 만나서 해결해보세요.

들어보니 요즘 홍보의 시대라고 하던데 저도 마땅한 홍보 콘텐츠가 없을까 고민했답니다. 블로그 홍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다 좋은데 식당 홍보하려고 알아보니 그건 마케팅 채널이고 여기에 올릴 콘텐츠가 필요하다고 했어요.

글 -> 사진 -> 영상 순으로 효과적이래요. 가장 활용도 높고 효과도 좋은 것은 뭐니뭐니해도 영상이죠. 그런데 가장 조심할 부분은 영상 퀄리티가 낮으면 효과는 정말 뚝 떨어진답니다. 제대로 만든 영상이 효과가 좋죠. 영상 제대로 만들려면 영상 편집이 중요해요. 영상편집 전문가를 제대로 만나야 고퀄리티의 홍보영상을 만들 수 있답니다.

어디서 영상 만들 전문가 찾나 고민을 많이 했어요. 주변에 영상편집 하는 사람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주변 숨은 고수를 찾아봤죠. 영상편집, 숨고에서 고수님을 만나 완벽하게 해결했어요. 고수님의 영상편집으로 만든 홍보영상을 식당 내, 인터넷,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에 활용 중이랍니다. 주변에서 너무 잘 만들었다고 다들 칭찬했어요.



본 콘텐츠는 실제로 패키지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계신
황태연 고수님의 이용자 후기를 바탕으로 재구성되었습니다.



[김병남 님의 후기] 2018.06.18
음식점을 준비 하면서 영상의뢰를 했는데 진짜마음에 들게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주위에서도 영상 .사진 모두 너무 잘한거 같다고 하네요 저렴한가격 고퀄리티 최고입니다 주위에 소문 많이 낼께요 감사해요 ^^



[박신규 님의 후기] 2018.06.18
mba 10주년 행사 영상을 믿고 부탁드린 적이 있었는데, 분위기와 음악 영상 등 더할 나위없이 훌륭한 작품이어서 만족한 적 있습니다.



[정혬 님의 후기] 2018.06.19
아주 멋있는 춤영상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김효선 님의 후기] 2018.06.20
정말 프로답게 깔끔한 일처리 감사합니다!!!



믿고 맡길 수 있는 영상 편집 고수님을 찾아보시죠.



숨고는 요청자가 찾는 서비스의 숨은 고수(전문가)를 찾아 연결해드리는 플랫폼입니다. 요청서 한 장이면 최대 48시간 내 5명의 고수님께 관련 서비스의 가격과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죠. 요청자가 편하게 채팅과 전화로 상담받을 수 있으며 여러 명의 전문가를 동시에 비교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내가 찾는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기반이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랍니다.



숨고에서 영상편집 알아보기 Click!


후기의 주인공 : 황태연 영상 편집 고수 만나기! 

매거진의 이전글 숨고 후기) 디자인 외주로 패키지 디자인 일러스트 완성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