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의 재구성] 디지털 마케팅
홍보 효과가 톡톡!
디지털마케팅 가격 알아보고 시작할까요?
디지털 마케팅 가격을 결정하는 6가지
1. 어떤 서비스냐에 따라
디지털 마케팅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답니다. 만약 어플 홍보를 원한다면 리워드 앱 광고가 적절하고, 식당홍보와 맛집홍보를 위해서는 페이스북, 인스타마케팅을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이 적절하겠네요. 검색 광고는 기본적으로 해당 서비스와 상품 관련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잠재고객이 인지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요. 어떤 서비스의 마케팅을 진행하는 지에 따라 가격도 달라진답니다.
2. 목표에 따라
인터넷 광고는 목표에 따라 전략과 예산이 변합니다. 비용을 파악하기 위해서도 중요하지만 본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전략 수립에도 아주 중요한 단계에요. 숨고에서는 많은 이용자분들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매출, 다운로드 횟수 등 즉각적인 중요수치 증대 그리고 사이트 유입 트래픽 증가를 주요 목표로 요청하고 계신답니다. 전략에 따라 형태가 달라지기 때문에 의뢰하기 전 마케팅의 정확한 목표를 수립하세요.
3. 어떤 플랫폼에 광고를 집행하냐에 따라
주요 디지컬 플랫폼으로 네이버와 구글 그리고 다음이 있어요. SNS 마케팅은 페이스북 광고, 인스타마케팅 그리고 바이럴 광고를 위한 블로그 체험단이 있겠네요. 동영상 광고는 유튜브 광고와 네이버 TV 마케팅, 아프리카 TV 등이 있어요. 플랫폼마다 마케팅 비용이 다르답니다. 원하는 가격을 정확하게 알기 위해 고수님과 상담해보세요.
4. 광고 기간에 따라
집행 기간에 따라 비용이 달라요. 행사 및 프로모션을 위한 단기 집행이 있고, 장기적인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장기간 디지털 마케팅을 집행할 수도 있죠. 목표와 기간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만약 단기간 많은 수의 트래픽을 원하는 온라인 마케팅은 더욱 비쌀 수도 있답니다. 숨고의 고수님과 상담할 때 원하는 광고 집행 기간도 정확히 알려드리세요.
5. 고객의 상품/서비스에 따라
혹시 어떤 상품, 서비스를 홍보하실 계획인가요? 마케팅은 상품과 서비스에 따라 전략이 달라진답니다. 바이럴 마케팅과 SNS 마케팅에 효과적인 상품이 있고 먼저 검색 광고를 집행할 필요가 있는 상품이 있죠. 타겟 고객에 따라 전략이 달라지고 그에 맞춰 외주 비용은 달라진답니다.
6. 집행 예산에 따라
예산에 따라 수립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이 변합니다. 그러므로 마케팅 외주를 위해 고수님과 상담하실 때 정확한 예산을 알려드리는 것이 광고 비용을 안내받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나에게 맞는 예산을 정해 효율적이고 현명하게 온라인 마케팅을 실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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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년차 네일샵 원장이에요, 처음에는 긴가민가하는 마음이 컸지만, 신뢰도있는 인상과 목소리 그리고 남자분이신데도 불구 네일샵 광고를 많이하셨는지 저보다 이 시장을 더 잘 알고계신것같아 믿음이 갔어요, 초반 1-2개월동안에는 바로 매출이 오르지않아 걱정했지만, 3-4개월차부터는 꾸준히 매출효과를 봤고, 투자비용에 10배 이상 효과를 본것같아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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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홍보나 맛집 홍보를 고민하는 식당 주인부터 새로운 제품 홍보 프로젝트를 기획하는 마케터까지 모두 디지털 마케팅을 필수로 고민하실 거예요. 디지털 마케팅은 점점 더 세부적이고 전문적으로 진화하고 있답니다. 더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마케팅 전문가를 만나 함께 진행하세요.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에 맞춰 상세한 내용을 전달받을 수 있어요. 채팅과 전화로 간편하게 이야기 나누고, 나와 맞는 고수님과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답니다. 지금 바로 숨고를 통해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