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Aug 14. 2018

도배장판시공 업체가 5분 만에 견적서 보내는 방법

대국민 소득 증진 프로젝트 #43 도배장판시공


친절한 숨고에서 알려드립니다.
5분 만에 도배장판 시공 시작하는 법



대국민 소득 증진 프로젝트_43 도배장판시공
"언제, 어디서든 도배장판시공 고수라면 쉽게 고객을 구할 수 있다?"
#도배장판시공 
#도배장판견적


전문가가 아니면 하기 힘든 도배장판시공, 그래서 전문가들이 더욱 빛을 발하는 일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업체도 많고, 홍보경쟁도 치열하니 내 실력을 뽐내고 고객과 만나기란 쉽지 않죠.

숨어 있는 고수를 고객과 연결하는, 그리고 숨은 고수들을 고객이 먼저 찾는 숨고를 알고 계신가요?
숨고에서 이미 많은 도배장판시공 전문가들이 활동하고 있답니다.




1. 숨고에 한 번만 등록하면 저절로 홍보가 됩니다.


안내에 따라 숨고 프로필페이지 한 장만 등록하면 숨고가 알아서 홍보해드립니다. 숨고 네이버 공식 블로그와 포스트, 브런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고수님의 이야기와 프로필을 함께 홍보하고 있어요. 

프로필페이지 관리가 어렵다면 전담 컨설턴트에게 1:1 문의를 해주세요. 친절하게 알려드릴 뿐만 아니라 컨설턴트가 알고있는 노하우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2. 월평균 680건 이상의 도배장판시공 요청서가 꾸준히 들어옵니다.


서비스 가능한 분야, 위치, 시간를 설정해두면 숨고 도배장판시공 요청서가 알아서 들어오니까 고수님은 요청서 답변만 하면 된답니다. 원하는 요청서를 골라 견적서를 보내고, 숨고채팅과 안심통화번호로 편하게 상담하고 견적을 결정하세요.



3. 수수료가 전혀 없어요.

혹시 중개 수수료가 많을까봐 걱정이신가요? 숨고는 견적서를 보내는 일정 금액(크레딧) 이외의 일체 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견적서를 보냈는데 요청자가 읽지도 않고 답장도 안 하면 돈만 날리는 게 아닌지 부담스러우신가요? 숨고 멤버십에 가입하시면 미 응답 요청에 사용한 크레딧을 모두 반환해드립니다. 고수님이 만족하고 잘 돼야 숨고도 잘 되기 때문이죠.

숨고에는 도배장판시공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필름 시공, 장판 시공, 마루 보수 등 인테리어 시공을 찾는 요청자들이 숨고에서 업체를 찾고 있답니다.




숨고 도배장판시공 고수 가입하기 Click!




이미 숨고 도배장판시공 고수로 활동하고 계신
김민우 고수님의 후기


타 사이트들은 매칭된 이후 결제금액의 일부를 받는 수수료 모델이기 때문에, 매출은 높지만 비싼 자재 때문에 마진이 낮은 부문들은 건강한 성장이 어려운 게 현실입니다. 수수료가 없다는 부분에서 숨고는 좋은 컨셉을 가졌다고 봅니다.
물론 그런 점으로 인해 현재 국내에서 가장 반응이 좋은 결과를 가져왔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숨고 고수입문 ABC : http://blog.soomgo.com/221317547503


숨고 포스트 도배장판시공 콘텐츠 :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6104612&memberNo=38059591&searchKeyword=%EC%9E%A5%ED%8C%90&searchRank=1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0498398&memberNo=38059591&searchKeyword=%EC%9E%A5%ED%8C%90&searchRank=2


작가의 이전글 집인테리어 업체가 5분 만에 고객 구하는 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