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Aug 21. 2018

세탁기 청소 업체가 5분 만에 고객 구하는 방법

대국민 소득 증진 프로젝트_50 세탁기 청소



친절한 숨고에서 알려드립니다.
5분 만에 세탁기 청소 시작하는 법




대국민 소득 증진 프로젝트_50 세탁기 청소
"언제, 어디서든 세탁기 청소 고수라면 쉽게 고객을 구할 수 있다?"
#세탁기청소업체 #세탁기청소


사람과 항상 붙어 있는 옷, 그만큼 옷 세탁도 중요하고 세탁을 하는 세탁기에 대한 관심도 나날이 높아집니다.
전문가가 아니면 청소하기 힘든 세탁기,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세탁기 청소 업체를 찾고 있는 것이지요.

하지만 막상 세탁기 청소 업체를 운영하시면서 고객을 만나기 쉽지 않으셨나요?
내가 홍보하고 기다려야하는게 아니라, 내가 홍보하기도 전에 세탁기 청소를 고객이 먼저 요청하는 숨고는 어떠세요?
이미 많은 세탁기 청소 업체가 숨고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고객을 구하고 있답니다.






1. 한 장의 프로필만 등록하면 숨고가 알아서 홍보해드립니다.


숨고에서 등록한 프로필페이지는 숨고의 요청자 뿐만 아니라 네이버, 구글, 다음, 페이스북에서 검색된답니다. 프로필페이지에서 더 많은 요청서를 받고 싶다면 숨고 전담 컨설턴트에게 문의해주세요. 1:1 로 친절하게 알려드릴 뿐만 아니라 컨설턴트가 알고있는 숨고 노하우까지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2. 월평균 1,630건 이상의 요청서가 내 핸드폰으로 들어옵니다.


서비스 가능한 분야, 위치, 시간를 설정해두면 숨고 세탁기 청소 요청서가 알아서 조건을 따져보고 알아서 내 핸드폰으로 들어와요. 요청서가 올 때마다 알림까지 해주니 매우 편하죠. 



3. 매칭 수수료가 전혀 없어요. 


꾸준히 들어오는 요청서에, 홍보까지 해준다니 숨고가 중간에서 수수료를 많이 가져갈 것 같나요?숨고는 견적서를 보내는 일정 금액(크레딧) 말고는 거래에 대해서 어떠한 비용도 받지 않아요.

기껏 돈 써서 요청자에게 견적서를 보냈는데 요청자가 견적을 읽지 않나요? 아니면 읽고 답장이 없나요? 숨고 멤버십에 가입하시면 미응답 요청에 사용한 크레딧을 돌려드립니다. 고수님이 만족하고 잘돼야 숨고도 잘되기 때문이죠.

숨고에는 세탁기 청소와 더불어 에어컨 청소, 냉장고 청소 등 많은 청소 업체가 더 많은 고객을 만나고 있습니다.
쉽고 간편하게 홍보하고, 꾸준히 요청서를 받을 수 있는 숨고에서 세탁기 청소 업체 홍보를 시작하세요.





숨고 고수에 대해 더 알아보기 Click!





이미 숨고 가전제품 청소 고수로 활동하고 계신
설진택 고수님의 후기


숨고를 알기 전엔 타 업체에서 20%정도 수수료를 내면서 서비스를 이용했었습니다. 
그러나 숨고를 사용하게 되면서 수수료도 부담이 없어졌습니다. 
덕분에 저렴한 비용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예전보다 일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또 원하는 금액으로 일을 하기 때문에 금액에 맞는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었습니다. 
숨고를 사용하면서 이렇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서 소비자분들도 만족하십니다. 
숨고는 고수도 요청자에게도 정말로 효율적인 시스템입니다! 
숨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지금처럼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숨고 고수입문 ABC : http://blog.soomgo.com/221317547503


숨고 포스트 프로그래밍/코딩 레슨 콘텐츠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5979370&memberNo=38059591&searchKeyword=%EC%84%B8%ED%83%81%EA%B8%B0&searchRank=1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6046864&memberNo=38059591&searchKeyword=%EC%84%B8%ED%83%81%EA%B8%B0&searchRank=2

작가의 이전글 농구 알바 검색 대신 5분 만에 농구 레슨 학생 구하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