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고 후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Aug 30. 2018

맞춤형 영어 회화 과외로 지치지 않고 즐겁게 공부!

[후기의 재구성] 영어 과외



영어로 대화하기란 주제가 나올 때마다 어깨가 움츠러들고, 영어로 말 잘하는 사람을 볼 때마다 부러운 눈빛을 보내셨나요? 학생이라면 유학을 생각하거나 직장인이라면 커리어를 위해 영어 회화를 공부하고 싶을 거에요.


혹시 지금까지 영어를 배운다고 생각하면 학원가만 생각하셨나요? 숨고에서는 꼭 학원이 아니더라도, 학원보다 더 재미 있고 확실한 효과를 만들어주는 숨고 영어 과외 강사분들이 계십니다. 정말 믿을 만한 강사인지 모르겠다고요? 숨고 에디터가 소개하는게 아니라 직접 수업을 들은 고객분들의 후기를 보여드릴게요.



본 콘텐츠는 애견 훈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계신
Eugene Bae 고수님의 이용자 후기를 바탕으로 재구성하였습니다.




[Ribsonthebarbie 님의 후기] 2018.08.25


영어학원, 영어인강, 스터디...수 없이 찾아다니다가 도저히 안되서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영어과외를 시작해봤어요. 유진샘이 수업때마다 늘 용기와 희망도 주셔서 잘 따라갈 수도 있었고 과제 체크도 쪼아주고 꼼꼼히 체크 해준 덕분에 성실하게 하게되었어요.
한달 정도 지났을 때 영어로만 말하면 목소리가 작아지던 증상은 사라졌고 발음도 저절로 명확해지는걸 느껴서 너무 고마웠어요!!! 이번에는 꼭 성공해야지 했던 의지와 노력, 유진샘의 수업방식이 저에게 큰 변화를 가져다 줬다고 생각해요 ㅎㅎㅎ
이렇게 꾸준히 몇달만 더 하면 지금처럼 나도 모르게 실력 향상되어서 영어인터뷰나 프리젠테이션 잘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과 도전의식이 생기네요! 
정말 유진샘의 영어 과외 추천합니다. 한달만에 바뀌는걸 느낄 수 있어요 ^^

[sophia님의 후기] 2018.08.21


처음에는 오픽 질문을 듣고 1분 내로 5문장도 채 말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과 함께 발음 연습과 미드 그리고 작문 연습 부터 차근 차근 준비를 했어요. 그렇게 영어공부를 꾸준히 하며 올해 3월부터 본격적으로 오픽 공부를 다시 시작했고, 처음에는 질문에 대한 대략적인 스크립트를 구성하는 것부터 연습했습니다.
그리고 점차 스크립트 준비 시간을 줄여나가며 질문에 대해 바로 대답을 하는 연습을 꾸준히 했습니다. 그렇게 선생님과 4개월정도 연습하고 첫 오픽 시험에서 바로 IH를 받을 수 있었어요! 이제는 영어 문장을 더 정확하고 깊이있게 표현하는 방법을 연습하며 더 높은 AL 을 목표로 준비중에 있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KATE 님의 후기] 2018.06.18


영어공부를 지속 가능하게 하고싶다면 유진선생님을 선택!! 공부를 시작할 때는 학생들의 열정이 크지만, 하다보면 쳐지기 마련이죠. 유진선생님은 적당한 웃음포인트로 학생들과 소통하려 합니다.
저는 그룹스터디를 하는데, 사람별로 수준의 차이가 살짝 있어요. 한명이라도 뒤쳐지지 않게 이끌어주고, 그들이 갖고 있는 능력을 최대한 이끌어 내게끔 해주는게 유진선생님의 강점입니다.
커리큘럼도 다양합니다. 회화는 모던패밀리라는 미드를 통해, 감정표현과 발음을 잘 잡아줍니다. 원어민처럼 얘기할수 있게 하려는 거죠. 문법과 해석도 필요한 부분이라, 신문기사나 독해집을 통해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십니다.
내 스스로 공부가 자신없으신 분들..선생님만 따라 가시면 됩니다!



숨고의 영어 과외 고수님과 이야기해보세요



숨고에서 영어 과외 강사 알아보기!


숨고 영어 과외 Eugene Bae 고수님 만나기


숨고 영어 관련 콘텐츠 


매거진의 이전글 신혼집 인테리어 필름 시공을 걱정 없이 해결했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