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고 후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숨고 Soomgo Nov 02. 2017

숨고후기) 한번에 합격하는 자소서 컨설팅 후기

[후기의 재구성]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

[후기의 재구성] 한번에 합격하는 자소서 컨설팅 후기
제 이야기인데도 어떻게 써야 할지
전혀 모르겠어요.

이용한 서비스 ▷ 이력서/ 자기소개서 컨설팅
구체적으로 ▷ 자기소개서 첨삭
중요한 예산은 ▷ 100,000원

입시, 취업 등 여러 가지 이유 때문에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써왔는데... 자소서는 왜 써도 안느는 걸까요? 제 이야기인데도 어떻게 써야 할지 감이 안 잡혀요. 쓰다 보면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도 모르겠고... 자기소개서는 특히 지원 동기가 제일 어려워요. 쓰다 보니 시작되는 자소설! 정말 어떻게 시작하고 끝내야 하는지  누가 좀 도와줬으면 좋겠어요. 첨삭을 도와줄 이력서/자기소개서 고수님 없으신가요?


고수님께서 자기소개서 예시를 보여주시면서 저의 문제점들을 알려주시고, 필요한 부분과 항목들을 세세히 알려주셨습니다.


[후기 하나] 제가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처음 써보게 되어 혼자서 어려움을 많이 겪었습니다. 그래서도움을 받기 위해 이력서/자기소개서 고수님을 만나 뵙고, 자소서에 관한 부분들을 첨삭 받았는데 정말큰 도움이 되었어요. 자기소개서 쓰는 법에 익숙하지 않아서 막막하기도 하고 힘들었는데고수님께서자기소개서 예시를 보여주시면서 저의 문제점들을 알려주시고필요한 부분과 항목들을 세세히 알려주셨습니다자기소개서 부분들을 바로바로 피드백을 해주셔서 앞으로도 자기소개서나 글을 작성함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수님 감사합니다.


이런 자기소개서 양식에 대한 컨설팅은 한 번도 받아본 적 없었지만, 직감적으로 '내가 좋은 고수님을 만났구나.'라고 생각했어요.


[후기 둘] 이력서/자소서 컨설팅 고수님께서 차근차근 처음부터 문제점을 단계적으로 짚어주셨어요. 이런 자기소개서 양식에 대한 컨설팅은 한 번도 받아본  없었지만직감적으로 '내가 좋은 고수님을 만났구나.'라고 생각했어요. 자소서 코칭 해주시는 분들은 많지만 자기소개서 예시를 통해서 필요한 요점만을 알려주시는 분들은 많지 않을 거예요. 그런데 고수님 수업은 한번 듣고 나면 누구나 매력적인 자기소개서 쓰는 법을 알게 됩니다. 정말 쉽고 재밌게 가르쳐주세요! 자기소개서 쓰는 법 정말 어려운데, 고수님의 도움을 받으면 절대 후회 안 할 거예요. 그리고 저는 고수님 덕분에 서류 합격과 동시에 면접까지붙어서 오디션 날 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 고수를 찾는 경우 간단하게 요청서만 작성하면 된다.

요청서 작성 후 최대 다섯 명의 고수로부터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 견적서를 받을 수 있다.


제 이야기를 글로 쓰는 게 이렇게 어려운지 몰랐어요. 도저히 감은 안 잡히고, 제 자기소개서가 허전하게 느껴질 정도에요. 그런데 숨고에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을 요청하고 견적서를 주시는 고수님들을 비교하면서 합리적인 선에서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을 배울 수 있었어요.


요청서 작성 후 최대 72시간 내에 5명의 고수로부터 견적서를 받아 볼 수 있었어요. 고수가 보내온 견적서에는 가격은 물론 프로필, 자격증, 연락처, 사진, 이용 후기 등을 볼 수 있었어요. 고수님에게 쌓인 서비스 후기를 하나하나 읽어보니깐 다른 고수님들보다 믿음직했어요. 고수님을 선택할 때 기준이 생겼죠. 그리고 고수님과 대화 진행도 가능했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물어볼 수 있었어요.


숨고는 홈/리빙, 이벤트/웨딩, 비즈니스, 배움(레슨/과외) 등 우리 생활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의 전문가(고수)를 요청자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력서/자소서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숨고를 들려주세요. 고수의 견적서를 비교하고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후기의 재구성> 은 실제 숨고를 사용한 분들의 후기를 바탕으로 재구성된 콘텐츠입니다.


이력서/자기소개서 지금 신청하기 >

이력서/자기소개서 고수 가입하기 >

매거진의 이전글 숨고 후기) 소파, 바닥 카페트 청소 한 번에 해치우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