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스포츠는 게임과 스포츠 두 가지 성격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다음 세가지 요소로 인해 빠른 대중화에 성공
- 현재 e스포츠는 시장규모가 확장되고, 프로게이머의 저변이 확대되는 등 세계적으로 급성장 중
- e스포츠는 커뮤니케이션 효과 및 브랜드가치 제고 측면에서 유스고객 마케팅에 특화되어 있으며 그 성장 잠재력 또한 충분히 높음
자료 다운로드 : http://bit.ly/2XbGndS
활자에 미쳐있는 🙀 그로스 디렉터 / 트렌드와 헤리티지를 좋아하는 비즈니스 빌더 / 비물질적 에너지 흐름에 관심이 많습니다.. 🪐 (good in good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