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순정 Sep 28. 2023

존재

존재

존재만으로

공간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


부재중인 순간

공간이 다시 차가워진다


사랑이었다


공간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 되고 싶었다


내가 할 수 있는게 아니였다

나만의 힘으로 가능한 일이 아니었다


타인이었다


마음이 따뜻해졌다

여름이 떠나는 순간이 아쉽지 않을만큼


마지막 작별 인사를 잊지 못했다


따뜻했다

그 어떤 순간보다

그 어떤 인사보다


작별인사가 따뜻할 수 있음에

놀라웠다


잊을 수 없는 여운이 길게 남는

작별인사 후


다시 재회하는 순간

그 사람과 눈을 마주하고 대화하는 순간이

소중했다


미래를 이야기 할 수 없음에

우리는 과거에 머물러 있었다


서로의 미래에 존재 하지 않음을 인정하면서

미래를 꿈꿨다


다시 만날 수 없기에

현재가 소중하고

다가가는 순간이 두려우나

멈추지 않고 조금씩 조금씩

다가가고 있다


간헐적 직장인

10월31일

뜨겁게 안녕




매거진의 이전글 시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