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REVIEW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ON May 16. 2019

라야나 리조트 앤 스파 리뷰

세심한 서비스에 감동한 리조트


2019년 초 호텔에 직접 E-mail을 보내 내 채널에 리뷰를 올려주는 조건으로 숙박권을 얻었다. 
처음부터 끝까지 개인적이고 솔직한 후기를 남겨본다. 



Layana Resort & Spa

홈페이지 : http://www.layanaresort.com/

1박 요금 : 약 160$ ~

아고다 예약하기 클릭

구글맵 위치 확인하기 클릭




총 평점 

1. 위치 ★★★

2. 가격 

3. 서비스 ★★★




도착하자마자 꽃목걸이를 걸어줘서 기분이 업 되었고, 체크인은 5성 답게 빨랐고, 다른 곳과 다르게 웰컴 드링크와 함께 과일이 제공되었다. 





체크인을 빠르게 하고 인포 직원과 짐을 들어주시는 분 두 분이 함께 버기카에 타고 나를 방으로 안내했고, 방에 들어와서도 인포 직원이 꼼꼼히 설명해주는 것이 참 좋았다. 이런 세심한 서비스는 너무 좋다.




방은 적당히 넓었고, 큰 킹 베드



소파베드와 테이블, 테이블 위에 매일 어떤 과일이 오는지 적힌 달력이 있었다. 



신기하게 식탁이 있었는데, 컴퓨터 작업을 할 수 있게 전원 코드가 있어서 너무 좋았다.



식탁에는 웰컴 간식이 있었고!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게 쏨땀미라고 적힌 디저트가 있었다. 



그리고 침대 위에 귀여운 코끼리 인형과 매일 진행되는 액티비티 표가 있었는데, 대부분 유료였지만 무료 프로그램도 하루에 2개 정도 있었다. 요가와 필라테스는 첫번째 수업은 무료라고 적혀있었다.




침대 옆에는 오디오 플레이어가 있었고, 맞은편엔 큰 TV



그리고 미니 바랑 냉장고 등등 



옷장, 귀여운 대나무 신발과 실내와 등등




욕실이 정말 이뻤는데, 세면대, 맞은편엔 큰 욕조




정면에 긴 장에는 컬렉션처럼 어메니티와 바스솔트, 헤어드라이어, 체중계가 놓여 있었다.



샤워부스랑 화장실 



가장 멋졌던 베란다!!! 소파베드랑, 맞은편에 다시 미니바가 있었고,



베란다에서 바로 수영장으로 갈 수 있게 되어있었고, 선베드가 2개~



수영장은 총 2개가 있었는데, 하나는 방과 연결된 수영장!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비치 앞에 수영장! 사실 비치 앞 수영장에서 멋진 일몰을 볼 수 있다고 하였으나, 내가 묵었던 이틀간은 계속 흐리고 비가 와서 나는 보지 못했다. 하지만 직원이 사진을 보여줬는데 진짜 멋진 일몰을 이 수영장에서 볼 수 있다고 한다



조식은 얼마 전 묵었던 포시즌 치앙마이와 겨룰 만큼 훌륭했다. 다양하고 맛있고, 세심함이 느껴지는 조식이었다. 특히 망고 반개를 통째로 까서 놓여 있는 호텔은 이제까지 거의 처음 본 것 같아서 그 점이 인상적이었다. 진짜 조식은 너무 훌륭!





장점 : 세심한 서비스, 다양한 액티비티, 멋진 2개의 수영장, 매일 제공되는 과일, 지정한 시간에 배달되는 얼음, 베란다 앞 선베드, 베란다에서 바로 연결되는 수영장, 맛있는 조식, 흠잡을 데 없는 숙소였다.


단점 : 블루투스가 잘 안되는 오디오, 코란타에서 가장 비싼 숙소라는 점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여러 호텔을 리뷰했지만 이 정도로 만족감을 주는 리조트는 드물었다. 가격적으로 저렴하면 서비스나 시설 등에서 떨어지는데 이곳은 5성 다운 훌륭한 서비스를 충분히 갖춘 훌륭한 리조트였다. 만약 누군가 코란타에서 휴양을 한다면 이곳에 꼭 가보라고 추천할 만큼 좋은 숙소였다.










매거진의 이전글 코란타 TWIN LOTUS 리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