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 + 레저에서 선정한 7월 여행하기 좋은 도시
뉴욕에 본사를 둔 여행+레저(Travel + Leisure)는 수많은 독자를 보유한 여행잡지이다. 여행 매거진 TRAVEL+LEISURE 에서 선정한 7월에 여행하기 좋은 도시 (Best Places to Travel in July) 10곳을 아래와 같이 소개한다.
여름에 더욱더 아름다운 뉴포트, 특히나 이달에는 뉴포트 민속 축제(Newport Folk Festival)와 뉴포트 재즈 축제(Newport Jazz Festival)가 열린다.
토스카나의 7월은 정말 멋지다. 아름다운 별장에서 휴양을 보내는 것을 추천한다.
여름 축제(Summer Festival)가 열리는 바덴으로 가자! 오페라 피아노 협주곡을 들으며 페스티벌을 즐기자!
폭풍으로부터 복구가 완료돼서 6월 다시 개장한 뉴저지 애즈베리 파크
모험을 즐기고 싶다면 웨일스에 떠나자! 짚라인 체험과 함께 Gower Festival 도 즐겨보자
7월의 헬싱키로의 여행은 다른 유럽 도시들보다는 경비가 저렴하게 든다. 멋진 건축물과 박물관을 감상하며 헬싱키의 전통 느껴보자.
호텔, 레스토랑, 카페, 관광지 모든 것을 갖춘 시애틀의 명소들을 가보자!
멋진 해변을 보며 와인 한잔 하기, 요트에서의 파티 등 당신의 휴가를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곳.
7월의 멜버른은 쌀쌀한 편이다. 특히나 멜버른에서 주말을 정말 저렴하게 보낼 수 있다. (for how to spend a weekend in Melbourne for $25 a day, click here ).
올여름 (6월~9월까지) 미국, 일본, 캐나다, 호주는 브라질 비자가 필요 없다. 리우 올림픽과 함께 이과수 폭포도 놓치지 말자.
기사 소스 출처 : TRAVEL + LEIS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