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e May 13. 2016

편안함 일러스트

추억,반려동물,친밀감,일러스트


안녕하세요!

탱XD

소탱입니다!


큰 주제는

'친밀감', '친밀한'이며


그 중 소주제로 '편안함'을

주제로한 일러스트입니다.



편안함_반려견,시골,추억 - 탱XD



반려동물이 주가되어

추억들,소재들을 중심으로 그려진 일러스트입니다.


저의 반려동물인

몽이를 넘나 좋아하는탓에..

(몽이는 절 귀찮아하지만요..)

푸들을 그릴려고 했다가 바꿨어요!

이쯤에서 몽이사진ㅋㅋ


우리몽이 메롱

귀여워여..ㅋㅋ

몽몽이♡♡♡
몽이가 좋아하는 문어인형ㅋㅋ
몽이 하품샷

몽이는 무뚝뚝한편이에요ㅋㅋ

츤데레..ㅋㅋ

뛸땐 말처럼 개구리처럼도ㅋㅋ

뛰곸ㅋㅋ매력덩어리ㅋㅋㅋ


저의 일러스트에있는 강아지는

이 강아지와 비슷하죠?

표정은 행복해보이고 만족감과

안정감을 표현하고 싶었어요ㅋㅋ


이번 일러스트는

저번에 올린 친밀함과 함께

4가지 구성 일러스트입니다.

그 중 두번째이구요,


보셨다시피 마블링으로

컬러링이 많이 들어가면서

분위기나 색채감에

다양함을 주고 있어요!


4가지 일러스트중

두개보여드렸으니!


다음에 또 보여드릴게요!



탱XD

소탱이였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뜨고 있는 줄 알았는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