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플러스강남5호점 #비하인드스토리
업무를 보다가 문득 창밖을 보고 있노라면 빽빽하게 들어선 빌딩들과 그 아래 차가운 아스팔트 위를 빠른 걸음으로 걷고 있는 사람들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빵빵-‘ 자동차 경적 소리가 쉴 새 없이 들려오고, 북적북적한 인파로 인해 사람들의목소리가 가득차 있으며 이외에도 발생하는 다양한 소음들이 언제나 빌딩숲을 한가득 메우고 있죠.
문득 주말 동안 다녀온 나들이에서 본 울창한 숲과 마음껏 들이켰던 신선한 공기가 그리워집니다.
언제나 바쁘고 답답한 빌딩숲의 하루.
그중 서울에서도 빌딩숲으로 손꼽히는 강남.
이곳 강남에서 ‘도심 한복판 작은 숲세권 속 공유 오피스’가 과연 가능할까요?
스파크플러스 강남5호점은 강남역 11번과 12번 출구에서 도보 3분, 역삼역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이며, 인근 신논현역과도 가까운 편인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요.
또한 곳곳에 서울 전역 버스와 더불어 경기도 거주자를 위한 광역 버스 정류장이 다수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최적의 입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위치 특성상 회사, 공공기관 등이 밀집되어 있어 음식점과 편의시설이 곳곳에 분포되어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어요.
스파크플러스 강남5호점은 2022년 6월에 완공되는 신축 빌딩인 사이언스 플라자 내에 오픈 준비 중입니다. 사이언스 플라자의 경우 기존 한국과학기술회관의 증축관으로 국가 소속의 빌딩이기 때문에 빌딩 관리 시스템이 더욱 체계적이죠.
지상 11층, 지하 4층 규모의 빌딩으로 스파크플러스 뿐만 아니라 국제회의장, 창업지원시설 등을 고루 갖추고 있어 과학기술인의 교류를 위한 플랫폼으로도 활용될 예정입니다.
또한 재택 근무 업무의 효율성을 보안하기 위해 강남권에서 출퇴근하길 희망하는 기업, 인재 확보를 위해 유리한 입지의 신축 오피스를 찾는 기업, 경기 불확실성으로 사무실 비용이 부담되어 유연근무 도입이 필요한 기업들에게 안성맞춤인 지점이라고 볼 수 있죠.
하지만 스파크플러스 강남5호점의 가장 큰 장점은 따로 있습니다.
바로 건물 맞은편에 문화공원이 조성된다는 점인데요.
빽빽하게 늘어선 빌딩숲 가운데 조성된 문화공원은 직장인들에게 너무나도 소중한 힐링 공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업무를 보다가 밀려오는 피곤함과 지끈거리는 두통에 잠시 휴식을 취하거나 점심시간에 간단한 산책도 즐길 수 있죠.
또한 건물 내에서 꽃이 피고 녹음이 우거지며, 단풍이 물들었다가 새하얗게 눈이 덮이는 모습까지 사계절의 변화를 모두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도심 한 가운데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접할 수 있는 멋진 곳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처럼 다양한 장점이 있어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되는 스파크플러스 강남5호점의 비하인드 스토리 어떠셨나요?
그 어떤 지점보다도 ‘도심 한복판 작은 숲세권’이라는 말이 잘 어울리지 않나요?
앞으로도 스파크플러스는 직주근접 수요와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하고 여러분의 실용적이고 유연한 업무 환경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스파크플러스의 ‘Work Anywhere’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우리 모두 강남에서 만나요!
▼ 작은 숲세권과 함께하는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 강남5호점 더 알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