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SPARKPLUS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스파크플러스 삼성점

투자자가 만든 코워킹스페이스

스파크플러스는 삼성점은 삼성역(2호선)과 봉은사역(9호선)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삼성역에서 도보 5분 봉은사역에서 도보 약 10분 정도 거리입니다.

삼성점은 코엑스와 한국 도심공항을 바로 마주 보고 있어, 출장이 잦은 분들과 컨퍼런스 참석이 많으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오피스입니다.


또한, 유명 기업들이 모여있고 코엑스와 현대백화점 맞은편이라, 고객 미팅과 편의시설 이용 만족도도 높은 지점입니다.   

삼성점 공용 라운지

삼성점은 총 3개 층(8,9,10층)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중 9층과 10층은 규모 있는 기업의 전용층으로 운영 중입니다. 모든 멤버가 이용할 수 있는 공용 라운지와 이벤트 홀은 8층에 있습니다. 

삼성점 요다 홀(이벤트 홀)

'Do or do not. There is no try.' - Master Yoda라고 벽에 적힌 문구가 혹시 보이시나요?
이 문구 덕에 일명 요다 홀이라고 불리는 삼성점의 이벤트 홀입니다.


사진 속에서는 잘 보이진 않지만 폴딩 도어와 함께 스크린이 2곳에 설치되어 있어 원하는 대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한 미팅 혹은 답답한 사무실에서 해방되는 8층 오픈 미팅 공간
8층 공용 미팅룸

삼성점에는 층별로 미팅룸이 있는데요,
8층은 공용 미팅룸, 9층과 10층은 입주사 전용 미팅룸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8층 공용 미팅룸은 총 4개로 4인실부터 8인실까지 있습니다.   

9-10층 기업 전용 층

스파크플러스는 1인부터 10인 이하의 스타트업을 위한 사무 공간은 물론, 50인~80인 이상의 대형 기업에 사옥 같은 맞춤형 사무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삼성점 9층은 글로벌 클라우드 매니지드 기업, 베스핀글로벌(Bespin Global)이
10층은 P2P 기업 피플펀드가 한 층씩 임대해 이용하고 계세요!

두 기업 모두 역삼점 오픈 시점부터 함께 한 최장 입주기업인데요! 기업 규모가 급속도로 성장해 큰 오피스를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마침 저희가 삼성점 신규 센터 오픈을 준비 중에 있었는데요, 평소 스파크플러스 전문적인 오피스 관리에 만족해하셨기 때문에 삼성점 공사 시점 일정에 맞춰 입주 계약과 사옥 같은 전용층 제안을 진행하였습니다.

원하시는 대로 인테리어/오피스 공간 레이아웃 등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했기 때문에, 각 기업의 색이 녹아든 사옥 같은 오피스를 제공해드렸습니다. 

공유 오피스의 장점과 사옥의 장점을 모두 누리고 있는 두 기업은 스파크플러스에서 각 분야의 로켓 기업으로 성장 중이랍니다!


    

삼성점 요다 홀(이벤트홀)은 슬라이딩 도어를 통해 규모에 따라 이벤트 공간을 조절할 수 있어, 30인 이하로 집중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행사를 진행할 때는 슬라이딩 도어를 닫아 메인 이벤트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0인 이상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거나 스탠딩 파티일 때는 라운지 전체를 개방하여 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도 있답니다 :)

고급스럽고 편안한 아치형 창문과 은은한 파스텔톤이 어우러진 요다 홀은 콘텐츠 기업의 강연 세션과 글로벌 네트워킹 행사 등을 진행할 때 인기가 많은데요! 벌써 몇몇 방송국에서 인터뷰 장소로 촬영해가기도 했답니다.  

요다 홀은 스플러 멤버분들께서 공간이 필요하실 때는 특별 할인가 및 혜택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대관 가능 일정 확인 및 문의는 https://www.sparkplus.co/events 에서 가능합니다.  



스파크플러스 삼성점이 궁금하다면?



Edited by SparkPlus Brand Manager Jenny Lee
이 지은 / jl@sparkplus.co
  


매거진의 이전글 스파크플러스 유니버스 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