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각하는정원 Apr 26. 2021

생각하는 정원 이용 방법

가장 좋은 방법을 생각하는 정원이 알려드립니다.

정원은 평안과 치유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빠른 걸음이 아닌 완보와 멈춤이 필요합니다. 생각하는 정원은 계절마다 해마다 변화하고 성장했기에 한번 방문으로 전부를 이해하

는 어려울  것입니다.  수 십년의 경험으로 설명서액자를 만들어 안내하고 있으니 이를 토대로 관람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생각하는 정원의 공간에는 장소마다 각기 다른 힘이 있습니다. 관람객분들은 편안한 관람과 더불어 아름다운 정원뷰를 볼 수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를 이용하면 오감으로 생각하는 정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정원 레스토랑은 제주로컬푸드인 제주통갈치구이와 조림을 메뉴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문에 위치한 매표소에서 사전 주문과 결재를 하면서 예약하시면 무료관람혜택을 드리기 때문에 실상 관람료를 제외한다고 생각하면 갈치가격은 높지 않습니다. 관람하려고 계획했다면 정원에서 제주통

갈치구이를 하는 편이 가성비 높은 일이 될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크기의 대물 제주통갈치구이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귀한 분을 모신다면 더욱 추천드립니다.  

식사 유무에 관계없이 정원관람에는 멈춤이 필요합니다. 자연석 돌건물로 지어진 3층 전망대 카페는 정원의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기에 이곳에서 즐기는 한잔의 차는 힐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정원에서는 직접 로스팅한 세계 삼대커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원의 세계삼대커피중 예멘모카 마타리를 맛보시기를 추천합니다. 100% 오리지날 싱글빈으로 제공되는 예멘모카 마타리는 세계적인 화가 빈센트 반고흐가 좋아헸던 커피로도 유명합니다.     

정원의 중심은 연못입니다. 그리고 포인트마다 특수목 정원수가 소정원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분재보다는 연못과 특수목 중심으로 관람하시고 포토존에는 동으로 만든 의자들이 배치되어 있어 의자를 중심으로 기념사진을 촬영하시면 좋습니다.     

관람은 누구와 함께 왔느냐에 따라 많은 것이 좌우됩니다. 혼자일 경우는 나무액자설명서를 보아 주시길 권하고 가족들과 방문하실 경우는 로컬푸드 레스토랑 이용을 추천합니다. 설립자 농부가 최고의 원재료를 추구해온 철학이 정원과 음식과 차 모든 곳에 담겨있습니다. 눈으로 보이는 아름다움과 사물에 담긴 정성과 배려도 느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각하는 정원은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휠체어 & 유모차

2. 바람이 차가울 경우 사용할 수 있는 무릎담요

3. 우천과 햇빛이 강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양산겸용 우산

* 5kg정도의 반려견은 함께 동행 입장 가능합니다

 (목줄사용부탁드립니다)

   

#생각하는정원#제주통갈치구이#세계삼대커피

작가의 이전글 생각하는 정원이 가는 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