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ㅣ소박ㅣ Jul 11. 2024

캐나다 영주권, 10개월만에 취득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소박쌤입니다.

오늘은 캐나다 이민 영주권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같은 연방국가인 호주나 뉴질랜드 등 이민을 위해 유학을 준비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나라들보다 캐나다로의 이민, 영주권 취득을 목표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다른 나라들의 경우에는 이민에 대해 소극적인 반면에 캐나다의 경우에는 이민에 대해 열린 마인드이기 때문이죠.  


오히려 이민자들의 문화를 지켜주며 잘 조화될 수 있도록 이민 정책이 다른 나라에 비해 세세하기까지 합니다.



또한 취업 비자를 다른 나라에 비해 쉽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유학이나 공부를 마치게 되면 취업되기도 전에 바로 취업비자가 허가 되고 있습니다. 


취업비자는 연령대가 크게 상관없다고 보실 수 있는데, 취업 후 자녀들 무상교육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주부이신 분들에게는 너무나도 메리트 있는 과정이죠.


보통 우리 자녀들을 조기유학을 시키게 되면 1년 동안 대략 4000만원 정도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만


캐나다 취업보장 영주권 프로그램을 선택하신다면 무상교육을 받을 수 있기에 조기유학 비용을 오히려 벌 수 있는 과정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캐나다 노바스코샤의 옥스퍼드칼리지에서 영주권 프로그램을 이수하실 수 있는데요.


노바스코샤주 할리팩스에 위치한 옥스포드컬리지 CCA자격과정을 10개월 과정으로 이수하여 학업과정을 졸업한 후 취업비자를 받을 수 있고, 취업하고 바로 영주권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에 필요한 것이 있다면 당연 아이엘츠 6.0 이상의 성적은 무조건 필요하구요. 영어실력이 좋은 편이 아니라면 화상영어를 통해 공부해주시면 됩니다.


노바스코샤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노바스코샤주 핼리팩스는 아틀란틱 오션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옆에는 몬트리올, 아래는 뉴욕이 위치하고 있고 사면이 바다이기 떄문에 추운 캐나다를 생각하신다면 비교적 따듯한 지역이기도 합니다.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도시라 휴양지로도 유명하기 때문에 한인이 많이 없는 도시이기도 하여, 자녀들의 교육에 있어서는 최상의 환경이라 볼 수 있죠.


또한 과정을 진행하면서 자녀가 몇 명이든 제한 없이 노바스코샤주 공립학교에 조기 유학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죠. 



캐나다 노바스코샤주 CCA 영주권 프로그램에서 취업보장으로 연결되는 직업은 CCA 케어기버입니다.


이들은 케어보조를 생각해주시면 되시구요. 우리나라로 치면 전문 요양보호사 또는 사회복지사로 근무하며 일상 속 누군가의 케어와 지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정식으로 영주권 프로그램을 10개월 이수하여 이수가 끝나기 전에도 취업이 바로 연결되고, 캐나다가 복지가 좋은 나라로 유명하다보니 노인의 인구 역시 많을 수 밖에 없어 취업이 안될 수가 없는 상황이죠.



캐나다 영주권을 희망하시고 계시는 분들은 캐나다 노바스코샤주 CCA 영주권 프로그램을 준비하세요!


취업보장, 취업이 안되면 100% 환불까지, 변호사를 통한 계약서 작성이 되는 부분이기 떄문에, 빠른 영주권 취득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로 문의주세요!



작가의 이전글 아동학대 문제와 관련 있는 뉴스 스크랩, 원인과 해결책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