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땡글이 Sep 08. 2016

땡글이의 북유럽여행기 1일차

출발 ~ 코펜하겐 도착

인턴 동기들과 시작하게된 북유럽여행기 15박17일의 시작.

1시비행기라 느긋하게 아침부터 준비했지만

역시나 코리안타임으로 인해.. 촉박하게 도착한 인천공항

부랴부랴 유심챙기고 체크인하고 수화물 붙이고나니 남는시간은 1시간 ㅜㅜ

급하게 입국심사을 받는데 앞에 너무 익숙한 얼굴이보임???

드라마 촬영위해 출국하는 윤아를 만남..

너무 말라서 보기안쓰러울정도였다.

나이가 들어서그런지 부끄럼이 사라지고 열렬한 팬심이 생김.. 뛰어가서 사진한장만.. 했더니

바로 매니저한테 저지당하긴 했지만 코앞에서 윤아를 보게되는 시간이었음.

멍때리다 시간을 많이쓰게되서 급했지만 밥은먹고 가야했기에.. 얼마남지않은시간에 또 스카이허브라운지까지가서 밥을먹음

일년에 해외여행 한번갈까말까하지만 만들어둔 카드혜택에 라운지 이용이있기에 연회비 뽕을뽑자며 스카이라운지로 향함.

블루다리아몬드카드가 연회비에 비해 누릴수있는게 많은것같음

카드없이 그냥이용하려면 3만원정도한걸로 기억하는데 카드가없었으면 당연히 이용못했을가격ㅜㅜ

지난번에 스페인갈때는 그래도 한시간은있었는데.. 하 이번여행은 시작이 너무고달팠음..

라운지 들어가자마자 저렇게받아와서 5분만에 먹고 일어나니 12시20분..

보딩마감이 12시50분인데 난 또 면세점 물품도 받아야하네...?

허 부랴부랴 달려서 면세품인도장으로가니 오늘따라 사람은 또 왜케많아 으헑헝 신라,롯데 2군대나가야하는데...하

멘붕중에 다행히 보딩시간 얼마안남았다고 신라,롯데 둘다 중간에비는자리에 넣어줘서 물품을 받을수있엇음.. 감사합니다 직원분들 ㅠ.ㅠ

그렇게... 여행의 첫시작을 끊게됨.

시작부터 쉽지않았듯이 또 일이 생김ㅎㅎㅎㅎㅎ

모스크바 경유에 9시간정도 타야했는데.. 자리에 이어폰꼽는곳이 고장났다ㅎㅎㅎㅎㅎㅎㅎ

와 9시간동안 뭘해야하나요.. 그나마 자리가 화장실앞자리여서 발은뻗고잤지만 도저히 버틸수가없어서 친구랑 이어폰공유하기로함

ㅋㅋㅋㅋㅋㅋ이렇게 같은영화보면서 화면싱크맞춰서 같이들음..

영알못이라 한국어지원하는 뷰티인사이드를 다시보는데 역시 한효주짱!

그전날 음주로 다행히 대부분의 시간을 잠을잘수있엇다 ㅎㅎ

그렇지만 중간중간 먹방은찍어야하기에 친구랑 나눠먹으면서 모든기내식을 다먹어봄

맛은 쏘쏘.. 오예스가 입맛에 가장 맞았던거같다ㅜㅜ

모스크바 경유해서 코펜하겐까지 가는 비행기여서 공항에서 대기하는동안 안먹어본 맥주를 먹는데

일행 3명다 술이취해서 얼굴이 빨개지는거임..

알고봤더니 7.2프로ㄷㄷㄷ

시차적응하겠다고 코펜하겐까지 안자고 버티려고하는데 자꾸 계속눈이감김..

하 그러다 이륙하면서 정신을잃었는데 옆에 할머니가 날깨우는거임.. 샌드위치먹으라고ㅋㅋ

역시 또 사진은남겨야하기에 사진기꺼내서 사진을찍는데 나보고 Lovely 라는거임

사진을찍는 내가(?) 그렇다는건지 사진이 그렇다는건지.. 당연히 후자겠지만 뭐 그런걸로하고 다시잠듬...

또 옆에서 깨우시길래봤더니 코펜하겐 공항도착. ㅋㅋㅋ 할머니 감사합니다. 알람이시네요 완전

드디어 12시간정도의 비행시간을 끝내고 코펜하겐공항에 도착!! 드디어 집에서 쉴수있다ㅠ.ㅠ

착착착 표도 얘매하고 자신있게 메트로로갔더니 다들 체크인을 하길래 우리도 하려고보니 우리가 산 표는 메트로 표가아니네..?

이거왜이렇지 하면서 찾아보니 코펜하겐 중앙역까지가는건 이동수단 가격이 모두 같다고 적혀있길래 그냥 메트로타서 Nørreport역에도착.

코펜하겐 도착기념으로 사진한번찍고 숙소 도착..

얼마만이니 이게 ㅜㅜㅜ 집떠나면 개고생한다는말이 실감났지만 ㅎㅎ..

길었던 하루를 마무리하며 친구들과 맥주한잔하면서 잠자리로

내일부터는 재미난일들만 있기를..


북유럽 여행 1일차 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