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영화 읽어주는 남자 Dec 25. 2016

케빈이 엄마랑 만났던 곳 : 뉴욕 록펠러 센터

영화 속 그곳, 너는 가봤니? - 나 홀로 집에

시네마피아의 새로운 콘텐츠 '영화 속 그곳, 너는 가봤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준비한 영화는 '나 홀로 집에 2'입니다. 매년 크리스마스를 책임지고는 했던, 케빈. 케빈과 함께 보낸 추억이 많은 분들, 그리고 뉴욕으로 여행을 가실 분들에게 좋은 영상이 되었으며 좋겠네요!

영상 좋아요 및 유튜브 구독 버튼도 꾹!^^


당신들이 생각할 때, 매년 돌아오는 크리스마스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사람은 누구인가? '반지원정대'? '해리 포터'와 친구들? 아니면 팀 버튼의 작품들? 요즘에는 찾아보기 힘들지만, 몇 년 전만 하더라도 출석도장을 찍는 영화가 있었으니, 미워할 수 없는 악동 케빈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나 홀로 집에' 시리즈다.

우리가 기억하는 그 소년, '케빈'이 등장하는 시리즈는 '나 홀로 집에 1', 그리고 '나 홀로 집에 2'인데, 1편은 '케빈'네 가족이 사는 시카고를 배경으로, 2편은 가족여행 중에 낙오되어 홀로 와버린 뉴욕이 주 무대이다. 오늘은 2편에서 이상한 사람 따라가는 바람에 비행기를 잘못 타서 뉴욕까지 와버린 '케빈'이 엄마와 극적인 재회를 했던 뉴욕 록펠러 센터를 소개하고자 한다.



유튜브 채널 '시네마피아'에서 영화와 관련된 더 많은 이야기와 만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해리포터] 호그와트행 기차를 타는 곳, 킹스크로스역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