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Wonseop pei Mar 03. 2019

방송에서 낙태사실을 밝힌 류지혜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

류지혜


레이싱 모델 출신 BJ인 류지혜가 낙태 사실을 고백한 후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이 누리꾼들로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낙태 사실을 밝힌 류지혜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레이싱 모델 출신 인터넷 방송 BJ '류지혜'는 아프리카TV BJ 'BJ남순'의 방송에 출연해 낙태 사실을 고백했다고 합니다. 류지혜는 BJ남순의 방송에서 '같이 간 산부인괴, 메시지 캡처가 남아 있다'고 말하면서 '서로 잘되고자 지웠다, 좋아했고 사랑했다. 그게 다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영호는 실제 1년 전, 정말 자신의 아이가 맞냐고 물어봤다고 류지혜는 밝혔는데요. 류지혜는 8년 전, 레이싱모델로 활동하면서 이영호와 연애를 했으며 이영호는 당시 스타크래프트1의 최강의 게이머로 활동 중이었다고 합니다.



3살 연상 연하 커플이었던 두 사람은 연애를 하던 중에 임신을 했고 서로를 위해 낙태를 결정했던 것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영호의 입장은 달랐고 이영호는 '사귄 것은 맞지만 나머지는 모두 사실이 아니다'라고 반박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진실 공방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류지혜는 자신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검색어 실시간 1위를 한 것을 캡처하면서 '과거에 저지른 일이니 다 괜찮아 질거야'라는 말을 남겼는데요. 류지혜는 마지막에 '어차피 넌 남자고, 난 여자니까'라는 글을 남겨 후폭풍을 예고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류지혜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현재 비공개로 처리 된 상태이지만 류지혜가 올린 게시글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아직도 돌아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도 누가 진실을 말하는 것인지 밝혀지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남자 화장실에 더 이상 소변기를 설치할 수 없는 이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