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밀레니얼스 교토
Kyoto, Japan
일본의 가장 상징적인 숙박 형태인 캡슐호텔. 교토의 중심부에 위치한 THE Millennials는 캡슐호텔 중에서도 조금 특별한 방식으로 하루를 지낼 수 있는 곳이다. 나에게 가장 편한 자세로 각도가 조절되는 침대, 시끄러운 소리 대신 조명이 켜지고 침대가 일으켜지며 아침을 깨워주는 알람까지. 각 캡슐 안의 모든 기능은 체크인시 개인마다 제공되는 iPod의 앱을 사용하여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다.
2.3m 높이의 천장 아래 내부는, 간결하지만 완벽한 혼자만의 공간이다. 이 호텔을 다녀간 사람들이 최고라 칭찬하는 것은 바로 편안한 침대다. 폭 120cm, 두께 25cm의 포켓 코일 매트리스는 둘이 누워도 될만큼 넓고 쾌적하게 느껴진다.
침대 밑에는 대용량 슬라이딩 캐비닛이 있어서, 큰 짐도 여유롭게 보관할 수 있다. 도어 역할을 하는 파티션은 80인치 대형스크린이 되어, 영화관으로 변신한다.
호텔의 넓고 쾌적한 로비는 항상 사람들로 북적거린다. 종일 무료로 제공되는 커피는 물론 회의시설, 공용라운지, TV시청공간, 도서실 등 편의시설이 완벽하게 꾸며져 있어, 혼자 또는 여럿이 편리하고 자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다녀간 이들로부터 최고의 캡슐호텔이라는 칭찬이 자자한 이 곳. 혼자하는 여행이라면, 나만의 아늑한 공간이 펼쳐지는 THE Millennials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Edited by STAYFOLIO
Image Credit © THE Millennials
THE MILLENNIALS KYOTO
스테이폴리오 론칭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