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호사로운 일상을 마음껏 즐기다 : 일상호사


일상을 벗어난 제주에서의 특별한 하루

일상호사


여행 중의 특별한 공간에서 호사로운 하루를 경험하기를. 그리고 다시 돌아간 일상에서 쉼과 여유로 이 집이 오래 기억되기를. ‘일상호사'는 여행자를 반기는 호스트의 따뜻한 마음이 가득 녹아있는 집이다. 아름다운 제주 월정리 해변 마을 내 돌담으로 둘러싸인 옛집이 있던 자리에 현대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새 건축물을 올렸다.



마을과 바다 경관을 동시에 품는 두 채의 건물은, 마치 하늘을 향해 두 팔 벌린 듯 게스트를 맞이한다. 내부는 넓고 높게 탁 트여 있고, 사선으로 열린 창 어디로든 하늘을 볼 수 있다.



A동은 천고가 높은 거실이 있고, 복층 구조의 B동은 빛이 잘 드는 주방이 있다. 입구에서 거실을 지나 2층에 오르면, 다시 거실이 내려다보이는 순환구조의 열린 공간이 펼쳐진다.



소중한 사람들과 보내는 일상은 어떤 모습으로든 그 자체로 행복이다. 소파에서 드러누워 하릴없이 쉬어도 좋고, 테이블에 둘러앉아 빔프로젝터로 감상하는 영화 한 편도 근사하다. 카페 같은 분위기의 B동 주방에는 다양한 웰컴티를 마실 수 있는 도구가 준비되어 있다. 해수욕으로 노곤해졌다면, 큰 욕조에 몸을 담가보기를. 취향이 느껴지는 집으로 기억되었으면 하는 일상호사의 바람처럼, 공간의 매력을 마음껏 누리는 호사스러운 하루를 보내보자.



Edited by STAYFOLIO
Directed by 일상호사

Photo by 이병근



일상호사

스테이폴리오 론칭 프로모션


기간 : 2019. 7. 19 - 8. 2

혜택 : 조르단 칫솔세트(선착순 10명) + 웰컴푸드


일상호사 예약하기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