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우정 Jun 03. 2023

통찰을 훈련하는 방법

유튜브에서 찾은 생각식당

유튜브에서 만난 나의 책


유튜브에서 처음 보는 나의 동영상을 찾았다. 최인아 책방과 나영석 피디, 법륜 스님까지 총출동하시는데, 내 책 <기획자의 생각식당>의 통찰력 훈련법을 다루고 있었다.


10년의 공부를 책으로 펴내면서,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유행을 타지 않는, 진짜를 남겨보자고 결심했었다. 출간 3년이 지난 지금, 아직 나의 공부가 낡아 보이지는 않아 다행이다. 성공은 나의 만족이다.


#생각식당 #통찰 #최인아 #나영석 #법륜스님



생각식당 노크하기
매거진의 이전글 오늘의 생각식당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