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참새수다 Aug 01. 2020

8월 첫날 비가 오네요

늘 그랬지만 기억이 없네요




비가 온다

이쯤에서 너도 왔으면 좋겠다

보고 싶다

김민호[비가 온다]



비 좋아하세요

8월의 첫날 비로 시작하네요

2020년

2/3가 지났어요 

늘 그랬지만 기억이 없네요

뭘 했는지


작가의 이전글 시간이 지난다고 추억이 없어지는 게 아니라는 걸 알았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