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써니스타쉔 Mar 02. 2021

100일간의 창업일기 Day 28 - 가능

과거 인터뷰를  때나 회사에 몸담고 어떤 프로젝트를 추진할  매출이 성장하는 대표들의 공통적인 특징이 있었다.



 때까지 한다

모든 것이 가능하게 한다

즉시 실행한다



최근의 나는 아이디어를 떠올릴 때마다 주위에 공유할 때마다 ‘   같다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참으로 이상하게도    같다는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가능할 것이다라는 대답으로 나에게 인풋이 돌아온다.



현재 나의 상황, 인력이나 경제력 부분에서 불가능해 보인다는 소리라는 것을  안다. 나의 꿈이 가진 것보다  크다는 것도 안다.



그런데,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을 만들어  분들을 보면 주위에서는 모두  된다고 했던 스토리를 갖고 있다.



나는  꿈을 가능하게 하고 싶고, 어떻게 하면 꿈을 이루게   있는지 조금  고민하고 실행에 옮기고자 한다. 글쓰기 마무리 과정이  60 남짓 남았는데 그때 나의 상황과 꿈을 향해 얼마나 다가갔는지 다시 한번 돌이켜보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100일간의 창업일기 Day 27 - 재충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