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동혁 건축가 Jun 20. 2018

홈트리오㈜, ‘2018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수상

전원주택 건축·설계 부문 ‘2018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기사 원문 링크 :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014


제목 : 홈트리오㈜, 전원주택 건축·설계 부문 ‘2018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홈트리오(주)가 파이트타임즈(FT TIMES)가 선정한 전원주택 건축·설계 부문’ ‘2018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홈트리오는 내 집 짓기 열풍이 은퇴자를 넘어 젊은 층까지 확산되는 가운데 전원주택을 짓고 싶은 소비자의 건축비 부담을 줄여주고 설계, 자재 선정,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해주는 전원주택 전문 브랜드다.

홈트리오는 이동혁, 정다운, 임성재 건축가 3인 대표로 약 2년간의 준비 끝에 론칭한 브랜드로 ‘나만의 짓집기’에 도전하는 소비자에게 거품을 뺀 저렴한 비용으로 내 집짓기, 전원주택을 마련할 수 있는 로망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업체 측은 “꼭 비싼 자재를 사용해야만 좋은 집이 되는 것은 아니다. 집에 어울리는 단 하나의 자재만으로도 훌륭한 집이 완성되곤 한다. 개인의 특성에 맞는 공간을 고민하고 설계하여 건축주의 예산 안에서 원하는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집의 본질을 잊지 않는, 그런 집을 건축주에게 선물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건축가로 활동하기 시작한 10년 전부터 합리적인 집짓기에 대한 비즈니스모델을 현실화시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투명한 전원주택 설계·시공 시장을 이끌며 장사꾼 이미지로 매도되는 건축가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바꾸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매거진의 이전글 스타건축가 3인방 홈트리오, 경남 고령 전원주택 완공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