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세타 Jun 19. 2016

키가 비슷한 아이

등을 맞대고 손을 잡았던

너와는 키가 비슷했다. 사실 네가 나보다 조금 작았다. 내가 운동화를 신으면 너를 마주보고 하이힐을 신으면 너를 내려다봤다. 둘 다 좋았다.

너를 껴안으면 네 심장이 내 심장에 맞추어 쿵쿵댔다. 우리는 느리게, 느리게 같은 박자를 울렸다.

등을 맞대면 네 머리칼이 내 머리칼에 닿았다. 네 동그란 정수리 하냥 좋아 나는 갸릉갸릉 고양이가 되고 싶었다.

바람이 불었고 너를 바랐다. 그저 그뿐인 한낮과 봄과 바다보다 깊은 너였다.

작가의 이전글 당신의 여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