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무직타이거 Jul 15. 2019

성덕의 길 입문

프리스비 X 무직타이거

결국 성덕이 될 줄 알았어.

[ Frisbee X MUZIKTIGER ] 라고 쓰고 성덕이라 읽는다!


프리스비에서 무직타이거 제품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모노톤의 애플 제품과 함께 할 때 더욱 아름다운 무직타이거 디자인들
애플 제품을 오랫동안 써온 무직타이거 디자이너들


대부분의 많은 디자이너들이 그렇겠지만 무직타이거 디자이너들은 애플 제품이라면 뭐든 소장해야 직성이 풀리는 못말리는 애플러버들이에요.

(S는 맥북을 쓰려고 시각디자인을 전공했다죠…응? ㅎㅎㅎ)


멀리서보면 기분 좋아지는 간판


프리스비는 예나 지금이나 보이면 무조건 들어가는 방앗간 같은 곳이랍니다.

그런 프리스비에 입점하게 되다니, 이것 참…지금도 믿기지가 않지만!!!

음음 너무 좋네요ㅎㅎㅎ

이런걸 성덕이라고 부르는 것 맞죠?!! (성공한 덕후 = 성덕)


눈에 띄는 색감의 무직타이거 디자인들


뚱랑이 위주로 폰케이스, 에어팟케이스, 스마트톡, 키링 입고되었구요,

프리스비 대부분의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매장마다 입고물품이 조금씩 상이하니 매장에 확인 후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격하게 들어가고 싶다. 격하게 사고 싶다.


무직타이거가 조금씩 더 좋은 환경에서 인사드릴 수 있는 건 모두 여러분들의 관심과 애정 덕분이죠!

프리스비와의 좋은 인연도 여러분들이 만들어주셨다는 사실 잊지 않고 앞으로 더 좋은 디자인과 더 좋은 퀄리티의 제품들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호랑이도 고양잇과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