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오빠들, 포켓몬 잡으러 속초가요?

포켓몬 사냥을 위한 배터리 케이스

by 디에디트

아무래도 지금 나만 서울에 있는 것 같다. 때는 수요일, 서울을 함부로 벗어나기엔 이른 요일이건만 사람들이 모두 속초로 떠났다. 포켓몬을 잡으러…


pokemon2-1024x592.jpg

죽은 닌텐도도 살린다는 증강현실 게임 ‘포켓몬 고(Pokemon go)’. 출시 하루 만에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지구를 포켓몬 체육관으로 물들이고 있다. 아쉽게도 국내에서는 제대로 플레이할 수 없다. 그런데 대한민국에서도 포켓몬 파티가 열리는 지역이 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다들 아시겠지만, 속초!! 마름모꼴로 나눈 구획 지도에서 속초가 따로 묶이며 한국 외의 지역으로 인식돼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것이 현재 예상 가능한 시나리오다. 이 상황에 이유가 뭔들 중요하겠는가. 속초에는 파티가 열렸다.


pokemon1.jpg

차도 없고, 면허도 없고, 주제에 시간까지 없는 디 에디트의 두 여자는 시무룩하다. 누가 나 좀 속초에 데려가 줘요.


우울한 마음을 담아 먼 길 떠난 게이머 여러분에게 필수 아이템을 추천해볼까 한다. 카메라를 실행한 상태에서 계속해서 GPS 좌표를 잡으며 플레이하는 게임이니 배터리 잡아먹는 귀신일 것. 아마 배터리가 1분에 1%씩 주저앉지 않을까 예상해본다. 오빠들, 굿게임하세요. 배터리 케이스 꼭 챙기시고. 무거운 샤오미 배터리 따위 말고, 지금 추천하는 요런 것들로.


덤으로 포켓몬 고 게임이 핑크빛 인연이라도 엮어주길 기대해봅시다. 배터리가 부족해 보이는 아가씨를 보면 슬쩍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도 좋고.



애플 아이폰6/6s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

applecase.jpg

세상에 나오자마자 온 세상의 모진 비웃음을 샀던 못생긴 녀석. 그러나 지금 그런 게 중요한 게 아니다. 몬스터가 출몰하기 전에 당신의 아이폰이 꺼진다면 무슨 소용인가.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는 애플 정품 액세서리라는 자부심과 함께 충분한 사용시간을 확보해줄 제품이다. 이 케이스를 장착하면 배터리 케이스의 잔량도 아이폰 알림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등딱지에 붙은 혹 같은 배터리의 용량은 1,877mAh. 가격은 139,000원.



삼성 갤럭시S7/S7 엣지 백팩

samsungcase.jpg

갤럭시S7 시리즈를 쓴다면 전용 백팩을 챙기자. 이 케이스는 무선충전 기능을 이용해 커넥터 연결 없이 케이스를 장착하는 것만으로 충전을 시작한다. 상단에 배터리 잔량 LED 표시등이 달려 있어 편리하다. 무엇보다 좋은 건 어마어마한 배터리 용량. 갤럭시S7용 배터리팩은 2,700mAh, 엣지용은 3,100mAh를 품고 있다. 포켓몬 고를 가장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필수 장비가 될 것. 가격은 둘 다 88,000원.



LG G5 캠플러스 모듈

lgcase.jpg

음, 어쩌면 희박한 확률로 여러분이 G5를 들고 포켓몬 고를 플레이하러 속초에 갈 수도 있으니 제품을 하나 더 준비했다. 혁신의 상징 모듈형 스마트폰 G5 사용자라면, 모듈을 써보자. 카메라 그립인 캠플러스 모듈을 장착하면 된다. 1,200mAh의 추가 배터리가 들어 있으니 보조 배터리 역할도 제법 잘해낼 것이다. 또 무슨 장점이 있을까. 음… 카메라 그립이라 손에 쫙 붙어서 들고 다니기 편할지도 모르겠다. 아, 캠플러스는 가로로 드는 용도인데 포켓몬 고는 세로로 들고 플레이해야 하는 구나. 그럼 취소. 가격은 99,000원.


하경화.jpeg


post_1.png http://the-edit.co.kr/


keyword
작가의 이전글칠월은 청포도가 익어가는 계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