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n AI
매일 스타트업과 브런치. 178 day
마케터에게 중요한 것은 명확한 비즈니스 목표를 정의하는 일을 포함해 기술을 이해하고, 미래를 계획하고, 올바른 데이터를 보유하며, 인공지능을 윤리적으로 사용하는 일이다.
데이터는 인공지능을 구성하는 데 필수적이지만 비용 감소, 리스크 감소, 매출 등의 명확하게 정의된 비즈니스 문제가 없다면 의미가 없다.
인공지능의 가장 흥미로운 점은 인공지능이 '업무'를 높은 효율성으로 자동화할 수 있으면서 머신러닝을 통해 '생각'하고 '학습'하며 전략을 짜고 디자인하고 패턴을 인식해 '의사결정'을 한다는 것이다. 인간의 '뇌'와 비슷하게 느껴지는가? 이는 '머신러닝'의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인 '딥러닝'이 인간의 뇌 구조와 기능을 모델링한 신경망 개념에 기반했기 떄문이다.
recipe 264. 린AI 자동화 등급
테슬라가 발표한 자율주행 레벨 5처럼 마케팅 자동화의 등급을 분류한 장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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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Lean AI 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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