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국내여행

정선 도사곡 휴양림, 전면 리뉴얼로 힐링 명소 탄생

46억 들인 리모델링, ‘정선 도사곡 휴양림’ 새 단장!

by 여행픽


46억 투자한 최신형 시설과 디자인

46억들인리모델링정_0.jpg 숲이 어우러진 새단장 도사곡 휴양림 펜션단지 전경이다. [ⓒ여행노트]

정선 도사곡 휴양림이 올해 전면 개·보수를 마치고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기존 1단지 펜션동 7개는 현대적 공간으로 리모델링 되었고, 2단지에는 신규 7동과 8인실 2동이 추가되었습니다.

총 16동 모두 친환경 외장재와 최신 내부 편의시설, 고효율 냉난방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되었어요.

외부는 숲과 조화를 이루는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고, 내부는 가족 단위 관광객까지 모두 만족할 쾌적함과 청결을 자랑합니다.

보안, 냉온수, 와이파이 등 세밀한 부분도 꼼꼼히 신경 써 방문객 편의를 극대화했습니다.

또한 진입도로와 산책로, 숲속 데크로드가 새롭게 정비되어 안전과 이동이 한층 편해졌습니다.


다양한 숙박과 맞춤형 힐링 공간

46억들인리모델링정_1.jpg 도사곡 휴양림의 관리사무소 모습이다. [ⓒ여행노트]

도사곡 휴양림은 2인실부터 8인실까지 다양한 통나무 펜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원시 계곡 바로 옆에서 하우스캠핑이나 산림욕, 바비큐 등을 즐길 수 있어 여행 목적에 맞는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특히 야영장과 캠핑장 역시 숲과 계곡이 어우러진 깨끗한 자연 환경을 자랑해 산림 관광 초보자도 만족도가 높습니다.

예약은 정선군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고, 상세한 시설 안내와 요금, 예약 가능 문의는 도사곡 휴양림 관리소에서 친절히 응대합니다.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가도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한 맞춤형 힐링 공간입니다.


사계절 내내 즐기는 청정 자연 환경

46억들인리모델링정_2.jpg 자연과 어우러지는 도사곡 휴양림의 숙소 전경이다. [ⓒ여행노트]

휴양림 주변 숲길과 산책로는 계절마다 다른 풍경을 선사합니다.


봄에는 화사한 꽃들이 피고, 여름엔 푸르른 녹음으로 가득합니다.

가을에는 억새와 울긋불긋한 단풍이 절경을 이루고, 겨울에는 눈 덮인 설경이 환상적입니다.

숲속의 조용한 체험존에서는 지친 마음을 달래며 ‘놀멍 쉬멍’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친환경 설계로 자연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건강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기기에 딱 좋은 장소입니다.

특히 가족 단위, 연인, 단체 여행객 모두를 위한 공간과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안전하고 편리한 예약과 방문 서비스

도사곡 휴양림은 방문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진입도로와 산책로를 새롭게 보수했습니다.

현장 내 각종 안내와 예약 절차도 공공 홈페이지를 통해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접근성과 편리성이 좋아졌어요.

최신형 설비와 청결한 시설 덕분에 쾌적한 휴양 환경을 제공합니다.

숙소 뿐 아니라 산책로, 데크로드, 야영장 등 다양한 시설도 모두 최신화되어 여행객 만족도가 높습니다.

올해 새롭게 돌아온 도사곡휴양림에서 지친 일상 속 진정한 힐링과 휴식을 경험해 보세요.

평범한 여행이 아닌 특별한 자연 속 웰니스 여행을 원하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여행 꿀팁

https://www.thetrippick.com/news/articleView.html?idxno=1644

https://www.thetrippick.com/news/articleView.html?idxno=1642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가을 인천 쭈꾸미낚시 완벽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