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B>를 브랜드 커버와 스토리를 통해 만나는 일상 속의 브랜드
데어바타테의 네번째 <COVER B TOUR @derBatate> 전시에서는 Be my B가 선정한 매거진<B> 의 브랜드커버와 스토리를 통해 일상 속의 브랜드를 만나보고자 합니다.
Be my B가 생각하는 브랜드적인 삶은 거창한 것이 아닌 입고, 먹고, 즐기고, 살아가는 일상 가까이에 존재하는 것입니다. 아래의 일상의 카테고리에 따라 '나'의 가치가 묻은 일상의 브랜드, 나아가 '나'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깊이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참여 브랜드
입다 | FREITAG, PATAGONIA, CHANEL, MAISON KITSUNE
먹다 | GUINNESS, 화요, S.PALLEGRINO, BLUE BOTTLE
즐기다 | LEICA, BIC, INSTAGRAM, PANTONE
살다 | LULULEMON, MUJI, AESOP, YOUTUBE
일시 : 2020년 6월 23일 ~ 7월 31일 / 12:00~19:00 (월요일 휴관)
장소 : 데어바타테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88 지하 1층)
가격 : 무료
관람 : 네이버 예약 http://booking.naver.com/booking/11/bizes/371381?area=bni
우리가 일상에서 늘 접하고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들은 과연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까요?
프라이탁을 만든 두 형제의 지나가는 트럭을 보고 지금의 프라이탁 가방을 만들게 된 창업이야기,
인기만점 프라이탁을 따라하려던 업체들의 재미난 일화, '순환 recycle' 을 브랜드 모토로하는 그들의 철학까지. 이번 전시에서는 16개의 브랜드를 더 깊게 알아보는 시간이 될거예요.
특히나 브랜드 커버 밑 첫번째 텍스트인, 유저들의 한줄 평이 관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몇 가지 브랜드 평을 살짝 볼까요?
유행의 경지를 초월한 멋진 실용품이 프라이탁 가방입니다.
모든 사람이 놀려도 자부심을 갖고 다녀야함은 물론 최고급 면세점에서도 유유히 거닐 수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지구를 구하고 있기에.
-매거진<B> FREITAG -
외계인에게 지구를 소개하고 싶으면 구글을,
인간에 대해 알려주고 싶으면 유튜브를 보여주면 된다.
-매거진<B> YOUTUBE-
라이카의 뷰파인더는 작은 창이지만, 두 눈을 똑바로 뜨고 눈 앞의 장면을 볼 수 있게 해줍니다. 사진을 찍고자 하는 대상에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접근할 수 있게 해주죠. 거의 카메라의 존재가 보이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매거진<B> LEICA-
<COVER B TOUR @derBatate> 전시는 입고, 먹고, 즐기고, 사는 일상의 카테고리에 따라 '나'의 가치가 묻은 일상의 브랜드, 나아가 '나'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깊이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전시장 내부에서 함께 진행되고 있는,
'나'의 성격과 브랜드의 철학을 매칭해보는
<'나'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참여존 인기가 정말 뜨겁답니다.
존재 그대로 하나의 브랜드.
그냥 늘 주위에 있는 브랜드.
변치 않고 사회적 책임을 외면하지 않는 닮고싶은 브랜드.
오래볼 수 있는 브랜드.
일단 다 해본다. 하다보면 안될 것도 다 되는 브랜드.
온몸으로 살아있음을 느끼는 브랜드.
COVER B TOUR @derBatate 의 참여존에서 다양한 '나'를 만나보세요!
*16개 전시 브랜드 매거진을 읽을 수 있는
'미니서가'에서 브랜드를 더 깊게 알아가보세요.
전시 공간 한편에서 *16개 브랜드를 영상으로도 즐겨보세요.
*전시 참여 브랜드
입다 | FREITAG, PATAGONIA, CHANEL, MAISON KITSUNE
먹다 | GUINNESS, 화요, S.PALLEGRINO, BLUE BOTTLE
즐기다 | LEICA, BIC, INSTAGRAM, PANTONE
살다 | LULULEMON, MUJI, AESOP, YOUTUBE
데어바타테의 B;brander Zone 에는 브랜드 관련 모든 굿즈를 판매하는 '브랜드만물상'이 있는데요!
전시하고 있는 브랜드굿즈는 물론, 브랜드 경험을 배달하는 Be my B의 브랜드 바스킷 제품과 북저널리즘의 다양한 서적들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현재 매거진<B>의 굿즈로는 연필, 노트, 엽서북, 토트백, 뱃지와 전시 브랜드 16개 잡지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전시 관람 후, 일상템들로 전시 추억을 간직해보세요!
[찾아오는 길]
데어바타테: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88 남정빌딩 지하 1층
(지하철 2호선 성수역 3번 출구 도보 5분 거리)
Tel) 02-461-1156
OPEN 12:00 / CLOSE 19:00 (*월요일 휴관)
[데어바타테 소식]
사이트 : bemyb.kr/SPACE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der_batate/
페이스북 그룹 : www.facebook.com/groups/bemyb
전시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아래 링크를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371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