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쏘니 Oct 17. 2024

클럽의 모든 남자들은 경쟁자다. 명심하자

난 예쁜 여자를 좋아해요..

클럽을 많이 가보진 않았다. 이번의 실수가 평생의 한이 됐다. 다음에는 꼭 호구짓 안하기 위해 적어둔다.


1.클럽안의 모든 남자는 적이다. 경쟁자들이다. 항상 주의하자. 언제 내여자를 건드릴지 모른다.


2.나는 생각보다 잘 노는 애다. 명심하자. 자신감을 가지자. 언제든 스테이지에 올라가자.

누군가가 날 보고 내 시야반경에 들어올지 모른다.


3.그럼에도 존잘남인척 행동하지마라. 흔남이 존잘남처럼 행동하면 꼴보기 싫다. 내여자한테 다가갈때는 자신감 가지고!


4.춤 및 필살기을연습하자. 다음은 리듬 자연스럽게 타기와 핸들춤 같은 필살기는 준비해가자


5.기회가 있으면 잡아라. 덥썩 물어라.

뭔가 각이다 싶으면 가서 말걸어라. 꾸물대지마라. 뺏긴다. 무시당하면 무시당하는 거고 될 1퍼센트 확률이 성공한다면 넌 이번 워홀이 성공한거다.

이게 성공하면 다른 거 다 필요없고 워홀 성공이다.


6.까였다고 동요하지마라.

그냥 춤으로 더 풀어라. 마음의 소리로 ㅅㅂ 한번하고 다른 분을 찾자.


7. 연속 시도는 필수다. 실패를 기본마인드로 깔고 10번은 어프로치 할 생각으로 가자. 10번 실패하면 돌아가자. 10번안에 성공할 각오를 다져라.


8.대만분은 예쁘다. 국적을 가리지마라 . 어차피 나도 외노자다.


9.영어를 공부해가자. 대만분이나 영어권 미인들이 꽤 많다. 기초회화는 할 줄 알아야 진행이 된다.


10. 너의 돈은 생명이고 한정돼있다.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고 즐겨라. 카르페디엠!


11. 여자에 미친 놈이라는 말은 칭찬이다.


12. 하이파이브는 생각보다 꽤 강한 스킬이다.


13.클럽에서는 말보다 행동이다. 말을 줄이고 몸의 대화를 하자.


14.맘에 드는 여자가 쉬고 있을때 말을 걸자.


15. 기본적으로 야한 생각을 갖고 들어오는 곳이다. 선비마인드는 내다버려라. 여기서는 넌 난봉꾼 전직이다.


16.끈질김을 가져라. 표정보고 포기하지마라. 약간의 질척임은 필요하다.


17.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중꺽마.

크고 단단한 대나무같은 마음을 가져라. 찜해놓은 여자가 헌팅당하고 있어도 끝까지 지켜봐라. 마음 아프다고 피하지마라. 만약 그남자가 실패하면 바로 내가 말걸어라.



작가의 이전글 교토 여행 2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