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OTT·뮤직 결합 구독 출시
OTT를 '적'으로 여겨 온 영화관 산업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CGV가 국내 극장업계에서는 처음으로 OTT,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와 제휴한 구독 서비스를 선보였기 때문이다.
멀티플렉스 CJ CGV가 영화 관람권에 티빙, 벅스뮤직 이용권을 결합한 구독 상품을 줄줄이 론칭했다. 10월 5일 출시한 'CGV PLUS'와 12일 출시한 '뮤직 앤 무비 감성 페어링' 상품이 그 주인공이다. CGV 영화 한 편과 OTT/음악 무제한 스트리밍 월 이용권을 패키지로 제공하는 해당 구독 서비스는 벌써부터 MZ 세대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영화에 음악, OTT까지 각기 다른 구독 서비스가 하나로 모아지는 이른바 '하이브리드 구독' 시대. 구독 관리 앱 왓섭이 있다면 이런 제휴, 결합 구독도 손쉽게 모아보고 관리할 수 있다. 사용 중인 은행 계좌만 등록, 연동하면 자동 등록된 구독 서비스들의 요금 결제일을 미리 확인하고, 결제 3일 전과 하루 전 알림까지 받는 것도 가능하다. 자신만의 결합 구독 상품을 등록해 한 번에 관리하는 것도 당연히 가능하다.
그래서 CGV의 음악, OTT 제휴 구독 상품에 대해 한 번 자세히 들여다 보았다. 특히 티빙 제휴 상품의 경우 친절하게도 싱글과 커플에 따라 다른 구독상품을 제공하는데, 만일 당신이 한 달에 영화 한두 편, 무제한 음악 스트리밍은 빼먹지 않는 사람이라면 아래 조건들을 면밀히 살펴보고 구독해보시길!
티빙 이용권과 CGV 영화관람권을 결합한 CGV플러스는 싱글과 더블 두 가지 구독 서비스로 출시됐다. 싱글의 경우 월 영화 관람 1회, CGV콤보 3000원 할인 쿠폰 1매, TVING 베이직 1개월 이용권 구성이다. 더블은 영화 관람 2회, 동반인 영화 관람 3000원 할인 쿠폰 2매, CGV콤보 3000원 할인 쿠폰 2매, TVING 스탠다드 1개월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극장에서 혼자 조용히 영화보는 걸 즐기는 혼영족이라면 CGV플러스 싱글이 적합할 것이다. 정가 대비 40% 가량 할인된 1만 5,000원에 OTT와 영화 한 편이니 분명 남는 장사이다. 다만 싱글의 티빙 이용권이 720p HD 화질까지만 지원하는 베이직 등급이라서 주로 TV나 컴퓨터 모니터로 영상을 시청하는 분들보다는 휴대폰으로 티빙을 이용하는 분들께 추천한다.
CGV와 NHN 벅스가 손잡아 선보인 '무비&뮤직 감성 페어링' 구독 상품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중에서도 벅스 이용자라면 솔깃할 만한 제휴상품이다. 매월 1만 4,900원만 내면 벅스뮤직 모바일 무제한 스트리밍에 CGV 영화 1편까지 볼 수 있는데, 영화 한 편에 1만 4,000원, 해당 스트리밍 요금제가 월 6,900원이니까 6,000원 할인 혜택을 얻는 셈이다.
이 밖에 벅스 VIP 회원은 CGV 제휴 혜택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벅스 VIP 라운지에서는 CGV 콤보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이 쿠폰은 다운로드 받아 CGV 영화관 내 키오스크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영화 한 편에 빠질 수 없는 팝콘, 콜라까지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대한민국 국민 10명 중 7명이 구독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한다.
넷플릭스, 티빙, 디즈니플러스 같은 각종 OTT 구독에서 식품, 음료, 생필품 등 오프라인 구독까지 다양해지는 요즘, 결제일과 요금을 일일이 관리하긴 쉽지 않다.
오죽하면 쓰지도 않는데 매달 요금만 따박따박 내고 있는 경우도 허다한데…
왓섭은 무료로! 자동으로! 당신의 구독을 관리한다.
통신비, 보험금, 기부금 등 생활형 고정 지출 관리는 덤!
왓섭으로 이용 중인 구독 서비스를 간편 해지하고
맘에 드는 구독이 있다면 간편 결제로 손쉽게 득템까지.
이 모든 것, 오직 신개념 구독 플랫폼 왓섭에서만 가능하다는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