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애저 기술지원
<2> SLA
<3> 서비스 미리 보기 2가지
<4> 자격증 코스
<1> 애저 기술지원
1
베이식은 무료
Basic은 기술지원이 없다.
2
개발자는 업무시간 메일을 통해 가능.
3
Standard는 메일 , 전화 가능
4
프리미어 - 전문가가 지원
<2> SLA
1
충족하지 못할 경우 서비스 크레디트를 제공한다.
2
복합 SLA
web 99.95 보장
db 99.99 보장
3
포털 SLA는 곱하기다.
web 99.95 보장 * db 99.99 보장 = 99.94 제공한다.
아키텍처적으로 DB DR 등 아키텍처 변경해서 높여야 한다.
비용 증가, 복잡도 증가할 수 있으니 잘 고려해야 한다.
<3> 서비스 미리 보기 2가지
1
비공개 미리 보기 - Private , 특정 고객에만 제공한다.
공개 미리 보기 - 모든 애저 고객에게 오픈하는 것.
2
프리뷰 사이트
프리뷰 포털 사이트가 있다.
3
GA
FAQ
1.
비용 모니터링?
Cost Management
2
여러 애저 구독을 관리?
관리 그룹 = management 그룹
3
제품 가동시간, 성능 목표?
서비스 수준 계약 = SLA
4
Azure 계정에 관리하는 논리 적 단위?
구독
5
24시간 기술지원 안 되는 건은?
개발지 지원
6
예약을 통하 가격 할인 서비스?
사전 지불
RI
7
모든 베터 시험
답
공개 미리 보기
비공개가 아니다!!!
8
SLB 다른 서비스 2개
웹과 DB
곱하기이다.
WEB SLB * DB SLB
9
모든 기능
정식 출시
GA다
10
비용절감 산정할 수 있는 것은??
총 소유 비용 계산기
<4> 자격증 코스
자격증 코스
자격증 코스
https://www.whizlabs.com/blog/azure-certifications-path/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