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aster Seo Sep 13. 2020

46. Azure 기술지원 옵션-9/9

<1> 애저 기술지원

<2>  SLA

<3> 서비스 미리 보기 2가지 

<4> 자격증 코스 



<1> 애저 기술지원


1

베이식은 무료

Basic은 기술지원이 없다.


2

개발자는 업무시간 메일을 통해 가능.


3

Standard는 메일 , 전화 가능


4

프리미어 - 전문가가 지원





<2>  SLA


1

충족하지 못할 경우 서비스 크레디트를 제공한다.


2

복합 SLA

web 99.95 보장

db 99.99 보장


3

포털 SLA는 곱하기다.

 web 99.95 보장  *   db 99.99 보장 = 99.94 제공한다. 

아키텍처적으로 DB DR 등 아키텍처 변경해서 높여야 한다.

비용 증가,  복잡도  증가할 수 있으니 잘 고려해야 한다.




<3> 서비스 미리 보기 2가지 


1

비공개 미리 보기 - Private  , 특정 고객에만 제공한다.

공개 미리 보기 - 모든 애저 고객에게 오픈하는 것. 


2

프리뷰 사이트

프리뷰 포털 사이트가 있다.


3

GA




FAQ


1.

비용 모니터링?

Cost Management 


2

여러 애저 구독을 관리?

관리 그룹 = management 그룹


3

제품 가동시간, 성능 목표?

서비스 수준 계약 = SLA


4

Azure 계정에  관리하는 논리 적 단위?

구독


5

24시간  기술지원 안 되는 건은?

개발지 지원


6

예약을 통하 가격 할인 서비스?

사전 지불

RI 


7

모든 베터 시험

공개 미리 보기

비공개가 아니다!!!


8

SLB 다른 서비스 2개

웹과 DB

곱하기이다.

WEB SLB  * DB  SLB


9

모든 기능

정식 출시

GA다


10

비용절감 산정할 수 있는 것은??

총 소유 비용 계산기 





<4> 자격증 코스 





자격증 코스 




자격증 코스 

https://www.whizlabs.com/blog/azure-certifications-path/


감사 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45.  Azure 구독, 계약, 비용 최소화 -8/9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