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aster Seo May 17. 2019

5.Gaming on GoogleCloud 2019

새기능.새로운db.머신러닝.2019


목차입니다.

저는 머신러닝이 제일 재미있었습니다.





1. NEXT  2019  Sanfrancisco


구글에서 새로 나온 기능들 요약.



2020년 상반기 서울 리전 오픈 예정


AD도 연결제공.


Aws에 트러스트 어드바이저나 인스펙터 같은거 같습니다.





2. New DB Cloud Spanner.


관계형 RDB와 NO SQL을 합친 새로운 DB.

샤딩 해결?

단점도 있다네요.

Cloud Spanner.  

키스패너 그림을 보여주셔서 이름은 기억합니다 ㅋㅋㅋ

AWS 오로라의 대항마인가요???


일본 게임회사에서 Spanner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휴식시간에 나온 과자♡

검강검진후 비몽사몽간 가서 막먹음 ㅋㅋㅋ



3.머신러닝


있는거 빨리 가져가 쓰라는 말이 가장 반가웠던...♡♡♡

머신러닝을 모르는 저에게 좋은시간.




텐스플로 하이레벨 API도 있으니 갔다 쓰세요!!!



중고차 사진찍으면

바로 가격 나온다네요.. 내 차는 얼마 ? ㅋㅋㅋ


이터 분석 등이 힘들다.

안경쓴이 등등

이미지 로테이트 하겠습니다^^♡



빅쿼리 좋다는.

빅파이처럼 좋은듯.

써봐야하는데 . 크래딧으로 해봐야겠다.


겁나빠른 서버

물리장비는 비싼

그래서 클라우드쓰면 좋은 서버.



4.구글 인프라 강점


자체 네트워크

에니캐스트로 동작.


컴퓨팅과 스토리지가 분리되어있다는.


Vpn게이트웨이.

글로벌  네트워크에서 서브넷으로도 분리가 가능하네요♡♡♡

AZ를 서브넷으로 가능 .오~~  AWS와 다른점.


컴퓨팅 서비스들 ^^



선점형VM


딥러닝 학습 활용가능.

비용.

AWS의 RI와 같은듯...



베스천 호스트 불필요.

포트 포워드 기능있다



넥슨게임 사례.


5. Pso 부서

구글 자격증.




본 내용은 개인적으로 듣고 대충 이해해 적은 글입니다.


내용이 틀릴수 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3. (입문)구글 클라우드에 회사 홈페이지 올리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