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회] 저자직강! 세상친절한 경제상식

by Toriteller 토리텔러
KakaoTalk_20230416_230921893.png
KakaoTalk_20230416_230142233.jpg
KakaoTalk_20230416_230222451.jpg


신청페이지


왜 5천 원을 받는지 전 모릅니다만, 북카페라 음료를 제공해 주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물어봐야겠네요)

만화에 등장하는 인물과 전혀 다른 사람이 나오게 됩니다. 만화보다 더 늙었고, 살집도 넉넉한 실제 인물이 등장합니다. 장점도 있습니다. 만화에서는 들을 수 없는 목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말을 잘하는 편은 아니지만 빠르게 하는 편이니 시간대비 많은 얘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노후를 위해 침침한 눈을 비벼 가며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리는 저자를 위해 책을 삽니다. 꼭 필요한지 고민이 되더라도 삽니다. 치킨 반마리 가격(교 X치킨 기준)이면 누군가에게 희망을 줄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질문도 받습니다. 신청할 때 기록하면 친절하게 답변을 준비해 갑니다. 단, 어떻게 돈을 버는지 물어보면 답을 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이 종목을 사야 할까요? (모릅니다), 지금 아파트를 사도 될까요? (제가 남 걱정을 할 때가 아니라서...) 하지만, 이런 질문은 괜찮습니다. 종이신문 꼭 읽어야 할까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경제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정답은 없지만 의견은 드릴 수 있습니다)


경제 초보분들이 오시면 좋습니다. 전문가나 이미 알고 있는 분들은 오실 필요 없습니다. 혹시, 스카우트나 캐스팅을 할 생각이 있으신 분들도 오시면 환영합니다. 혹시, 삼프로TV에서 오신다면 강의 시간 내내 손 잡아 드리겠습니다. 거기에 더해 저렴한 인건비로 보답하겠습니다. 대신, 정년은 보장해 주셔야... 아이들과 같이 와도 괜찮습니다. 주위 사람에게 불편함만 주지 않으면 됩니다.


4월 25일 합정동에서 뵙겠습니다. 그날 점심은 좀 잘 먹어둬야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를 아는 분들은 안 오시면 좋겠습니다. 앞에 나갔을 때 아는 얼굴이 보이면 당황해서 버벅거릴 테고.. 그럼 환불요구가 나올까 두렵습니다.


이미 사셨나요? 그럼 친구나 후배, 어린 조카들에게 선물하세요.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세상 친절한 경제상식'을 공짜로 읽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