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토리 Mar 17. 2016

제주에서 웨딩사진 찍어주기

서브 작가 토리양

제주에서 같이 근무했던 지연님과 준석님이 결혼을 한다네요. 

축하해요!!! 


제주에서 웨딩사진 찍고 싶다고 저에게 찍어달라고 했는데 전 인물 사진 찍는 거 자신 없어요. 

사람을 풍경처럼 찍는다고 혼난단 말이에요. 


전 서브 작가로 찍기로 하고 메인 작가는 은혜님을 모셨습니다. ㅋㅋ 


토요일 오후 4시쯤 공항에 도착했는데 비가 옵니다. 하하하 


일단 계획대로 한담 해변으로 갔지요. 

다행히 이 쪽은 하늘이 괜찮아요. 오예~~


아. 찍는 나도 어색하고 모델들도 어색합니다. 

뭘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건 자연스러운데?!


SOS를 외치고 싶은 심정이었던 걸까요? 

그러나 비가 옵니다. 철수 


실내로 가야겠어요. 비가 엄청 옵니다. 

지나가다 발견한 카페 콜라에 갔습니다. 

메인 작가 은혜님 


열심히 찍어주고 계시네요. 

난 놀고 있고~ 헤헤헤

오오오 

여기 조명 좋은데요!! 

제주랑 상관없는 듯 하지만 ㅋㅋㅋ 

그래도 제주에서 웨딩사진 찍기~ 

커플 데이트 사진 찍어주는 느낌이지만~~ 자연스럽네 ㅋ 

아까보다 훨씬 좋아졌는데요?

특히 준석님은 안경을 쓰더니 표정이 엄청 좋아졌어요. 

이렇게 웃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헤헤헤헤 

행복하게 사세요!!

장난칠 때는 표정이 엄청 좋은데!!

첫째 날은 늦게 오기도 했고 비가 오기도 해서 얼마 못 찍었지만 

그래도 우연히 찾아간 카페 조명이 너무 좋아서 만족스러운 사진을 몇 장 건졌어요. 



제주 돼지 보쌈과 족발, 한라산을 먹으며 둘째 날 파이팅을 합니다. 

잘 찍어봅시다!!! 


둘째 날은 구름 가득하네요. 

이런 날은 삼다수 목장 쪽으로 가야죠.

메인 작가님 준비 중 ㅋ

오오오 여신이다~~~ 

이제 저에게 인물 사진 못 찍는다고 말하지 마세요. 

모델을 탓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인 작가님은 광각 렌즈로 촬영해서 저는 주로 망원 렌즈로 찍었어요. 

망원 렌즈 짱짱짱

여기 참 좋았습니다. 

준석님 친구들이 와서 알려준 장소로 이동합니다. 

숲길이 짧기는 한데 사진은 엄청 잘 나오는 곳이네요.

일단 우리끼리 찍고 ㅋㅋㅋㅋ

커플 사진 찍어줍니다.

행복하게 사세요~~~ 


오!! 여기도 좋네요.

제주 바다 사진을 찍기 위해 함덕으로 이동했습니다. 

카페에서 차 한잔씩 마시는 중, 카메라들이 많죠? ㅋ

우리끼리 노는 중 ㅋ

준석님 웃어야죠~ ㅋㅋ

얼굴에 경련 일어났을 듯 

제주 집 앞 컨셉으로~

아!!!! 

지연님 너무 예쁘게 나왔어요. 역시 엄청 예쁜 사람이었어.

바다에서도 몇 장 찍었습니다.

친구들이 더 잘 찍죠? 

이 분들은 언제 촬영하시려나..... ㅋㅋ 

메인 작가님 연락은 저를 통해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의 봄에서 유채꽃이 빠질 수 없죠. 

섭지코지에 갔습니다.


까꿍~ 셜리 너무 귀여움!!

다들 지쳤지만 끝까지 파이팅!!!

메인 작가 은혜님 

준비하고 다시 촬영~ 

웃는 사진이 제일 예쁘네요.

촬영 끝 



1박 2일 촬영이지만 첫째 날은 늦게 시작했다. 

한담 해변, 해지는 곽지 바다를 찍으려고 했으나 비가 와서 실내 카페로 이동했다. 

구름 낀 목장, 숲길, 함덕 바다, 섭지코지에서 유채꽃을 배경으로 찍었습니다. 


지연님, 준석님 행복하게 사세요.  
작가의 이전글 하늘 반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