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 첫 만남!




출판사에 저자 증정용 책을 방금 받았습니다.
표지가 실제로 봐도 마음에 들게 잘 나왔네요.

교보문고에서 제 책 외 다른 책들도
배송 지연 문제가 있다고 하네요.
교보에서 예약 구매하신 분들은
안내 문자 받으셨겠지만 며칠 더 기다려주세요.

오프라인 서점에서 많은 분들 눈을 사로잡길^^

고맙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 출간일입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