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읽자마자 글 쓰는 마법 책,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 글쓰는수의사 투더문.


읽자마자 글을 쓰고 있는 스스로를 만나게 되는 마법의 책입니다.

온 국민이 읽기를 응원합니다!!!^^


- 마음챙김 룽지님.






글쓰기와 책 쓰기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을 알고 싶다,

확실한 동기 부여를 얻고 싶다,

이 책을 바로 읽으세요.

어느새 글을 쓰고 책을 쓰고 있을 겁니다.


온 국민이 읽기를 소망하며..^^

매거진의 이전글 책을 반드시 쓸 겁니다,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