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도 못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는 사람은 없다는 보라카이!
여름휴가를 다녀온 게 엊그제 같은데, 추석 연휴마저 빛의 속도로 지나가버려서 우울해지는 가을인데요. 이럴 때 필요한 건 바로 휴양! 그냥 쉬는 것 말고, 휴양지로 여행을 떠나는 건 어떠세요? 상상만 해도 행복해지는데요.
환경정화 작업을 마치고 새롭게 여행객을 반겨주는 필리핀 대표 휴양지 보라카이에서 다양한 액티비티와 먹거리를 즐기고,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한다면 힐링은 걱정 없답니다. 지금부터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위한 가성비 리조트, 호텔과 항공권을 추천해드릴게요. 추워지는 가을, 푹 쉬러 떠나는 여행은 보라카이로 계획하세요.
보라카이 항공권
보라카이 칼리보 국제공항까지는 우리나라에서 직항으로 4시간 30분 정도가 걸리는데요. 우리나라의 LCC 항공사를 비롯한 여러 항공사의 직항 항공편을 최저 10만 원대 부터 다양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티웨이항공에서는 10월 2일부터 인천-보라카이 항공편을, 10월 27일부터 대구-보라카이 항공편을 새롭게 선보이며 에어부산에서는 10월 27일부터 부산-보라카이 항공편을 신규 취항하는데요. 티웨이항공과 에어 서울의 신규 취항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저렴한 가격에 보라카이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답니다.
보라카이 가성비 리조트 & 호텔
헤난 팜 비치 리조트
헤난 그룹의 헤난 팜 비치 리조트는 2018년 오픈하여 깨끗한 시설을 자랑하는데요. 보라카이의 중심지 스테이션 2에 위치해 있어 디몰과 화이트비치가 가까이에 있을 뿐 아니라 인근에 맛있는 레스토랑이 즐비하여 보라카이 여행을 즐기기에 편리하답니다. 1박에 10만 원 대 가격에 가성비 넘치는 휴가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넓고 세련된 객실에서 푹 쉬며 피로를 풀고 리조트의 메인 풀장에서 하루 종일 물놀이를 하며 보라카이의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하세요. 1층의 객실(풀 액세스 룸)에 투숙하면 테라스를 통해 바로 수영장으로 들어갈 수 있답니다. 또한 메인 풀장과 레스토랑이 연결되어 있어 수영장에서 나올 필요 없이 음식과 음료를 주문하여 먹을 수 있어 편리한데요. 화이트비치 쪽 레스토랑 2층과 연결된 바다 전망 인피니티 풀에서 인생샷을 남기고 해 질 녘 노을을 감상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보라카이에 왔다면 열대과일을 원 없이 먹고 가야 하는데요. 디몰에서 구입해온 망고 등 과일을 커팅 서비스를 요청하면 객실 내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샐러드와 과일, 씨푸드 등 다채로운 메뉴의 조식 뷔페가 무료로 제공되니 잊지 말고 맛보세요. 가족과 함께 보라카이 여행을 떠난다면 더없이 좋은 신상 리조트, 헤난 팜 비치 리조트를 추천드려요.
앰버서더인 파라다이스
보라카이의 5성급 호텔 앰배서더인 파라다이스는 스테이션 1에 위치하고 있어 보라카이에서 머무는 동안 한적한 휴양에 제격인데요. 아늑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넓은 객실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발코니에 나가서 보라카이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바라보며 사색에 잠겨보세요. 객실에서 보이는 리조트 내 야외 풀장과 야자수 뷰가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푹 쉬었다면 이튿날 야외 테라스에서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하며 조식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바로 옆 수영장과 화이트비치에서 여유를 즐긴다면 이곳이 바로 지상낙원! 피로를 풀고 활력을 되찾고 싶다면 24시간 피트니스와 최고급 스파에서의 마사지도 놓칠 수 없겠죠? 이 모든 것을 1박에 10만 원 대의 가격에 누릴 수 있답니다. 복잡한 건 딱 질색이라면, 앰배서더인 파라다이스에서 프라이빗하고 조용한 시간을 만끽하세요.
헤난 가든 리조트
스테이션 2에서 가장 가까운 리조트인 헤난 가든 리조트는 2014년 리모델링을 끝내고 더욱 새로운 시설로 거듭났는데요.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의 객실에서는 푹신한 침대에서 꿀잠을 취하고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 한식, 현지식 등 다채로운 메뉴를 맛보며 먹방을 즐길 수 있습니다.
헤난 가든 리조트는 화이트 비치에 자리하고 있어 아름다운 비치를 감상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 비치가 마련되어 있어 넉넉한 선베드와 파라솔에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데요. 머무는 동안 리조트의 각각 다른 깊이의 수영장 4곳에서 맘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파와 풀사이드 바, 가든 카페,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지루할 틈 없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보라카이에서의 휴양과 관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헤난 가든 리조트는 1박당 10만 원 대의 저렴한 가격에 예약이 가능하답니다. 가족여행, 신혼여행 등 그 누구와 함께라도 보라카이에서의 완벽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헤난 가든 리조트를 기억하세요.
어떤 리조트, 호텔을 선택하느냐는 곧 여행의 만족을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보라카이의 가성비 넘치는 리조트, 호텔에서 푹 쉬며 에너지를 재충전하세요. 보라카이는 4시간 안팎으로 떠날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온화한 날씨, 아름다운 자연환경,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는 기본! 여느 나라보다 실속 있는 가격에 항공권과 리조트를 예약할 수 있는 여행지로 언제든 부담 없이 여행을 결정할 수 있답니다. 지친 일상에 휴식이 절실하고 어디라도 떠나고 싶은 분들이라면 보라카이에 주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