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립닷컴 Jan 02. 2020

마카오 자유여행 백서: 호텔부터 액티비티까지 총정리!

마카오의 항공권, 가볼 만한 곳, 액티비티, 호텔까지 모두 알려드립니다

@Getty images bank 마카오


올겨울에 유럽으로 여행을 가고 싶은데 아직 아무런 준비도 하지 못했다면, 아시아의 유럽으로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아시아의 작은 유럽으로 불리는 마카오는 정말 유럽에 온 것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여행지인데요. 과거 포르투갈의 지배를 받았기 때문에 여전히 포르투갈의 흔적이 곳곳에 남아있답니다. 

마카오는 우리와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 시차나 비행시간에 대한 부담 없이 언제든 여행을 떠날 수 있을 뿐 아니라 우리나라의 날씨보다 온화하여 겨울의 추위를 잠시 잊고 여행에 몰입할 수 있는데요. 마카오로 떠나는 자유여행, 항공권과 가볼 만한 곳, 액티비티와 호텔까지 총정리해드릴게요.




마카오 항공권



마카오는 우리나라에서 직항으로 4시간 안팎이면 도착할 수 있는 근거리 여행지인데요. 제주항공, 진에어, 이스타항공 등 LCC 항공과 대한항공, 에어마카오 등에서 직항 항공편을 운행하고 있습니다. 이스타항공은 마카오 노선을 신규 취항했으며 제주항공은 기존 주 7회에서 최대 14회로 노선을 확대하여 마카오 여행 항공권 선택의 폭이 넓어졌는데요.


트립닷컴에서는 가격, 소요시간, 출발/도착시간별로 필터링하여 나에게 꼭 맞는 항공권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할인 코드 증정 이벤트로 더욱 실속 있는 가격에 마카오 항공권 예약이 가능하답니다. 
마카오로 떠나는 겨울여행 준비, 트립닷컴에서 항공권 예약부터 시작하세요.


* 마카오 항공권 예약 바로 가기



마카오 가볼 만한 곳


더 파리지앵
@Bing.com  마카오 파리지앵

더 파리지앵 마카오는 빛의 도시, 파리를 모티브로 한 마카오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로 싸이와 씨스타의 뮤직비디오 촬영지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실제 에펠탑을 1/2 크기로 재현한 에펠타워를 비롯하여 호텔 로비의 콩코드 광장 분수대, 아름다운 프랑스 테마의 건축 양식과 장식 등의 볼거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샹젤리제 거리가 떠오르는 숍스 앳 파리지앵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 파리지앵에서 로맨틱한 파리 감성을 생생하게 느끼고, 에펠탑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겨보세요.


마카오 타워
@Bing.com  마카오 타워

마카오의 랜드마크, 마카오 타워는 2001년 마카오 반환 2주년을 기념하여 세워진 338m의 타워입니다. 실내 전망대와 야외 전망대에서는 마카오의 전경은 물론 중국 본토와 홍콩까지 조망할 수 있는데요. 초고속 유리 엘리베이터를 타고 타워 전망대에 올라가 투명한 바닥 아래로 아찔한 스릴을 느끼며 아름다운 마카오 야경을 감상하세요. 


61층 전망대에 매달려 외부 난간을 직접 걸어보는 ‘스카이워크 X’, 세계에서 가장 높은 223m 번지점프대에서 ‘데어더블 번지점프’, 사다리를 타고 타워 꼭대기까지 가는 ‘타워 클라임’에 도전하여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나차사원
@Bing.com  나차사원

나차사원은 귀신을 쫓는다는 어린아이 모습의 중국 신 ‘나차’를 모시는 사원으로 성 바오로 성당 바로 뒤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888년 전염병이 창궐하자 이를 막기 위해 사원을 지었다고 알려져 있으며 중국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요. 
구시가지 성벽과 이어진 작은 사원에서는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향을 만나볼 수 있으며 성벽의 뒤로는 나차 박물관이 위치해 있습니다. 나차 사원과 구시가지 성벽, 나차 박물관을 둘러보고 구시가지 쪽 아기자기한 길을 거닐며 여유로운 오후를 즐겨보세요.


마카오 액티비티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Bing.com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

마카오에서 세계적인 워터쇼를 감상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시티 오브 드림즈에서는 90분 동안 눈을 떼지 못할 정도로 매력적인 공연이 펼쳐지는데요. 세계적인 공연 거장인 프랑코 드라고네의 사랑 이야기를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와 조명, 역동적인 배우들의 곡예와 다이빙, 화려한 춤과 의상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답니다. 무려 10,000리터 이상의 물을 사용하는 워터쇼로 5년 동안 3천억 원 이상의 자본을 투자하여 제작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세계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화려한 물의 퍼포먼스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트립닷컴에서 최저가에 예약하세요.


* 마카오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입장권 예약 바로 가기


마카오 갤럭시 호텔 페스티바 뷔페


@Trip.com  갤럭시 호텔  페스티바 뷔페



마카오 갤럭시 호텔의 페스티바 뷔페는 홍콩 Tatler가 선정한 2017 마카오 베스트 뷔페인데요. 그랜드 뷰 가든을 조망하며 고급 재료를 사용한 아시아 퓨전요리와 해산물, 특선요리 등 다양한 인터내셔널 메뉴를 맛볼 수 있답니다. 트립닷컴에서는 할인된 가격에 런치와 디너 1부와 2부 중 편한 시간으로 미리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는데요. 신선한 재료로 선보이는 최고급 뷔페를 만나고 싶다면, 마카오 갤럭시 호텔의 페스티바 뷔페를 예약하세요.


* 마카오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입장권 예약 바로 가기


마카오 베네시안 곤돌라 탑승
@Bing.com  마카오 베네시안 곤돌라

마카오 여행이 처음이라면, 마카오 베네시안의 명물, 곤돌라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마카오 베네시안은 이탈리아 베니스를 그대로 재현한 호텔로 베네시안 운하와 곤돌라, 인공 하늘과 건물들까지 이탈리아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이탈리아의 베니스에 와있는 듯 이국적인 경치의 곤돌라 위에서 사공이 불러주는 감미로운 세레나데를 감상하며 로맨틱한 기분을 만끽하고 인생샷도 남겨보세요. 트립닷컴에서는 곤돌라 탑승권과 6R 실제 사진 패키지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 마카오 베네시안 곤돌라 탑승권 예약 바로 가기


마카오 호텔 추천

마카오 시내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MGM 마카오 
@Trip.com MGM마카오(야외수영장/ 디럭스 스위트룸)


외항 여객터미널과 마카오 국제공항 가까이 위치한 MGM 마카오는 동과 은, 금색의 보석 상자가 블록처럼 쌓여 있는 듯한 외관이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로비에 들어서면 갤러리에 온 듯한 각종 조형물과 식물 인테리어, 수족관과 조명이 여행객을 반겨줍니다. 깔끔하게 정돈된 객실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며, 객실의 탁 트인 통유리창을 통해마 카오 시티와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푹신한 침구에서 피로를 풀었다면 수영장과 카지노, 아쿠아리움 등의 부대시설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겠죠? 어디에 가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이라면, 호텔 밖으로 나갈 필요 없이 호텔 내 다이닝에서 

다채로운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마카오 시내에 머물며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MGM 마카오 호텔을 추천드려요!


* MGM 마카오 예약 바로 가기


주말을 활용하여 3박 4일 동안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여행지가까운 이웃나라 마카오 만나봤는데요. 

마카오는 포르투갈은 물론이탈리아의 베니스와 프랑스의 파리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어 더욱 낭만적인 여행지일 뿐 아니라 볼거리와 즐길 거리화려한 호텔각 나라의 맛있는 음식들도 가득하답니다. 매력 만점 마카오로 떠나는 자유여행, 트립닷컴과 함께 계획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인증샷은 필수! 매력 가득한 암스테르담 호텔 5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